전체뉴스

Total News

엄마들에게 입소문난 '베이비카우 오가닉' 인기비결은

입력 2013-09-03 11:08:44 수정 2013-09-03 13:31:43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신생아부터 청소년까지 피부에 보습을 주는 오가닉 제품이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베이비카우 오가닉 제품은 메도우폼씨드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우수한 보습효과와 항산화
능력을 자랑한다. 자연스럽게 자외선으로 부터 보호하고 오랜시간 동안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 아이를 위한 완벽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 성분이라고 할 수 있다.
포털사이트 게시판에는 아기의 울긋불긋한 피부를 진정시켜준 효자 아이템으로 소개되고 있다.

베이비 카우는 신생아 부터 청소년 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평균적으로 89%이상 오가닉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이 제품들이 함유하고 있는 오가닉 성분을 살펴보자.

align=



<헤어&바디 워시>

부드러운 포뮬라가 특징인 클렌징 제품으로 아이의 헤어와 스킨에 모두 할 수 있다.
포시 헤어&바디워시는 알로에를 베이스로 만들어 졌기 때문에 더욱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알로에베라 (Aloe Vera) : 쿨링작용과 함께 상쾌함을 남겨주어 피부를 더욱 부드럽게 회복 시켜 준다.
베르가못 오일 (Bergamot Oil) : 피부를 완화시켜주고 클렌징과 살균작용을 한다.
라벤더 오일 (Lavender Oil) : 살균작용을 하고 화상을 치유하며 피부회복을 촉진시켜 준다. 또한 진정효과를 가지고 있어 아이가 편안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밀크 바디 로션>

아이의 피부를 부드럽게 관리해 줄 밀키 바디로션은 강력한 보습력을 가지고 있다. 또한 알로에를 베이스로 만들어 졌기 때문에 더욱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알로에베라(Aloe Vera) : 쿨링작용과 함께 상쾌함을 남겨주어 피부를 더욱 부드럽게 회복 시켜 준다.
코코넛 오일(Coconut Oil) : 항산화 작용과 함께 최고의 진정효과가 있으며 습진,건선 및 피부 트러블을 진정시켜주어 부드럽고 탄력있는 피부를 남겨준다
시어버터(Shea Butter) : 최상의 보습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또한 진정효과가 있다.

< 버터리 버텀밤 >

카우쉐드 버터리 버텀밤은 기적기 때문에 생긴 발진 위험과 축축함(습함)으로 부터 보호하기 위해 장벽같은 역활을 한다.

비즈왁스(Beeswax) : 기저기로 인한 피부염을 예방하고 피부의 보호막을 형성하는 네추럴 왁스다.
카모마일 오일(Chamomile Oil) : 아이의 마음을 안정시켜주고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호호바씨드 오일(Jojoba Seed Oil) : 액체타입의 왁스로 물이 축축하게 젖은 피부에 발랐을때 더욱 강력한 보습 력 발휘한다.

< 마사지 오일 >

이 부드러운 마사지 오일은 수분을 꽉 잡아주어 아이의 피부를 부드럽고 매끈하게 관리해 준다.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베이비 마사지는 아이의 첫 촉각을 발달시키는데 도움을 주며 소화기능과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도와준다.

이브닝 프림로즈(Evening Primrose) : 민감한 아이의 피부를 쉽게 부드럽게 해줄 가벼운 보습제다.
라벤더 오일(Lavender Oil) : 아이를 안정시켜주며 또한 살균작용을 한다.
호호바씨드 오일(Jojoba Seed Oil) : 액체타입의 왁스로 물이 축축하게 젖은 피부에 발랐을 때 더욱 강력한 보습력 발휘한다

< 인텐시브 크림 >

인텐시브 크림은 수분을 채워주고 건조함을 완화시켜주어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호호바씨드 오일(Jojoba Seed Oil) : 액체타입의 왁스로 물이 축축하게 젖은상태의 피부에 발랐을때 더욱 강력한 보습 력 발휘한다
카렌듈라 꽃 오일(Calendula Flower Oil) :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워주고 상처를 치유하며 민감한 피부에 좋다.
제라늄 오일(Geranium Oil) : 아이를 안정시켜주고 리렉스 시켜주는 아로마테라피 효능을 가지고 있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입력 2013-09-03 11:08:44 수정 2013-09-03 13:31:43

#산업 , #생활경제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