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레스토랑 ‘카페파스타 수원호매실점’, 한번 방문한 고객들의 재방문율이 높은 인기맛집
이제 이탈리안 레스토랑은 더 이상 부담스러운 외식장소가 아니다. 가볍게 방문할 수 캐주얼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많이 등장했기 때문이다. 실제로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방문해보면, 가벼운 옷차림으로 음식을 먹고 있는 사람들을 쉽게 볼 수 있다.
하지만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많이 있지만, 제대로 된 이태리 요리를 선보이고 있는 곳은 드물다는 얘기도 많이 들린다. 물론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입맛과 높아진 기대치 때문일 수 도 있지만, 맛과 품질 부분에 큰 차별화가 없는 것은 사실이다.
실제로 20대 여성 A씨는 “친구를 만나거나 연인과 데이트를 할 때 가장 많이 방문하는 곳이 캐주얼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라고 말하면서, “여러 군데를 가봤지만, 대부분 비슷비슷한 맛으로 인해 식상을 느낄 때가 많다”고 아쉬움을 토로했다.
이처럼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자주 방문하지만, 맛에 대한 만족감을 느끼지 못했다면 수원맛집으로 유명한 ‘카페파스타 수원 호매실점’에 방문해보자.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캐주얼 레스토랑 ‘카페파스타 수원 호매실점’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매장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음식은 분위기로 먹는다’라는 말이 있는 것처럼, 최대한 기분 좋은 공간을 연출해 즐겁게 식사할 수 있도록 연출을 한 것이다. 물론 기분 좋은 식사가 가능한 서비스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무엇보다 고객들이 만족하는 부분은 바로 메뉴 부분이다. 화덕피자와 파스타, 샐러드 등 모든 메뉴는 정성을 다해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고객들의 건강을 먼저 생각해 신선한 식재료만 사용하며, 주문과 동시에 전문쉐프가 직접 만든다. 때문에 식재료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수원역맛집 ‘카페파스타 수원 호매실점’의 관계자는 “어떤 메뉴를 주문해도 맛과 품질의 차이를 확실히 느낄 수 있다”고 자신감을 내비치면서, “한번 방문한 고객은 카페파스타 수원 호매실점 특유의 맛과 멋에 반해 스스로 단골을 자처하는 경우가 많다”고 전했다.
이어서 “낮 시간대에 피자+병맥주를 20% 할인판매 하고 있어서, 고객들의 호응이 매우 뜨겁다”고 덧붙였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카페파스타 수원 호매실점’은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금곡동 605-2번지 호매실프라자 1층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