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20대, 30대, 40대 남성화장품 브랜드 판매순위 1위 'EGF(이지에프)'

입력 2013-11-04 11:47:10 수정 2013-11-04 11:47:1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요즘은 여자보다 예쁘거나 여성보다 더 고운 피부를 가진 남자연예인들이 인기다. 이전에는 생김새가 예쁜 남자연예인들이 대세였다면, 요즘은 연예인피부가 좋은 송중기, 장근석, 이홍기 등과 같은 고운피부, 투명한피부, 하얀피부를 가진 남자연예인들이 대세이고,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그 흐름에 따라서 연예계 밖에서도 고운피부를 가진 남자들이 선망의 대상이 되었다. 신촌이나 홍대, 대학로 등 젊음의 거리를 둘러보면 남자비비크림이나 아이라인을 화장을 한 사람들을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심지어 완벽한 풀메이크업으로 여자보다 예쁜 남자들도 보인다. 20대 남자들의 피부미용은 이미 오래되었다. 피부미용이 20대 젊은이들에게만 관심사는 아니다. 30~40대를 대상으로 한 잡티제거, 색소침착, 주름개선효과가 있는 남자스킨과 남자로션, 남성기능성화장품도 꾸준한 매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남자스킨과 남자로션, 남성기초화장품들이 남자들의 변화와 더불어 기능성화장품으로 변하고 있다. 대표적인 것이 egf바머포맨인데, 주요성분인 egf란 상피세포성장인자로 피부 표면에 있는 수용체와 결합해 새로운 세포의 생산을 촉진시키는 단백질의 일종으로 여성화장품에서는 흔히 볼 수 있는 성분이다. 피부 노화 예방과 기미, 보습, 검버섯, 미백, 탄력강화, 주름제거, 외부 자극 방지에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또한 동백꽃추출물을 함유하여 피지관리에 도움되며, 향균효과로 외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최근 남성피부관리를 생각하는 남자들 사이에서 egf바머 화장품이 서서히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남자의 피부는 피지 분비가 많고 모공이 넓다. 스트레스, 호르몬 불균형 등에 의해 여드름 피부도 대부분이다. egf 바머포맨은 이러한 남성피부관리에 적합한 남성기초화장품이다. 잦은 면도로 인해 손상된 부위를 집중적으로 완화시켜주고 여드름, 뾰루지를 진정시키고 과다 피지를 케어해 쾌적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특히 이지에프바머포맨은 주름개선과 색소침착, 잡티제거에 효과적이다. 이지에프바머포맨 라인은 egf바머 수더데이, egf바머 수더나이트, egf바머 세럼으로 세분화되어 있다.

남성기초화장품의 꾸준한 사용과 피부미용에 좋은 피지제거, 각질제거, 화이트헤드제거, 블랙헤드제거에 효과적인 피지제거타올, 각질제거타올, 블랙헤더제거타올 등의 피부관리타올인 훼이스타올을 함께 사용하면 피부미남이 될 수 있다. 여자들 사이에서는 피부관리타올을 사용하는 사람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으나 남자들은 거의 없다. 피부미남이 쉽게 될 수는 없는 법, 올바른 남성피부관리 습관이 뒷받침해야 한다. 피부관리타올 훼이스타올은 특수 루프공법으로 만들어진 피지제거, 각질제거, 블랙헤드제거, 화이트헤드제거에 효과적인 피부관리타올로 자극없이 모공 속에 흡착되어 있는 피지제거, 각질제거, 노폐물제거를 말끔하게 할 수 있다. 그로 인해 말끔해진 모공관리로 모공막힘 등으로 생길 수 있는 여드름, 뾰루지 등의 피부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다. 앞으로는 세안을 말끔히 하기 위해서 피부관리타올을 이용해 보다 깨끗한 세안 남성피부관리 습관을 들여보자.

남자화장품세트, 남자스킨, 남자로션 등의 남자화장품만을 사용하는 남성들은 찾기 힘들다. 발빠르게 움직이는 뷰티업계의 흐름에 따라서 남자들도 피부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 여성보다 더 고운 피부를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자.
입력 2013-11-04 11:47:10 수정 2013-11-04 11:47:10

#산업 , #생활경제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