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이미나 기자가 추천하는 이달의 외식] 뷔페부터 레스토랑 한정메뉴까지

입력 2013-11-07 10:43:07 수정 2013-11-07 10:43:07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애슐리 CLASSIC 매장, 한정 메뉴 출시

아메리칸 그릴 & 샐러드 애슐리에서 애슐리 클래식매장 중 11개 매장에서 메뉴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배의 가치, 2배의 혜택, DOUBLE ASHLEY’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11개의 클래식 매장에서 동일한 가격으로 새로운 한정 메뉴들을 추가적으로 맛볼 수 있는 두배의 기쁨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


A, B, C형의 메뉴 구성중 A형은 쫄깃한 특제 바비큐 소스와 함께 오븐에 구워낸 폭립이 무제한 제공되며, 청주홈플러스점, 대전둔산홈플러스점, 진해롯데마트점, 대구율하롯데마트점에서 시행된다.

B형은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는 특제양념소스에 재워, 오븐에 구워낸 불고기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신선한 쌈 채소와 버라이어티 쌈장과 꽃 쌈밥 등이 있는 쌈존이 배치돼 있다. 시행 매장은 가양홈플러스점, 부평2001아울렛점, 철산 2001아울렛점, 수원병점홈플러스점으로 총 4곳이다.

인천중동홈플러스점, 인천가좌홈플러스점, 하남홈플러스점에서 만나 볼 수 있는 C형은 그릴존에서 불고기를 직접 구워 고객에게 제공되는 LIVE불고기를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고, 이와 더불어 신선한 쌈존도 함께 추가된다.

또한, W매장에서 인기 있는 사각피자존은 이번 A,B,C형 모든 타입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디저트류의 감귤주스가 추가적으로 제공되고 스타케이크존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어 선보여 진다.


▶블랙스미스, 빼빼로 데이 기념 방문 고객에게 빼빼로 증정 이벤트

11월 11일 빼빼로 데이를 앞두고,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대표이사 김선권)가 11월 11일 빼빼로 데이를 기념하는 깜짝 원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랙스미스 ‘빼빼로데이 이벤트’는 11일 당일 블랙스미스에서 3만원 이상을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블랙스미스 로고가 달린 헤어 액세서리와 헤어 액세서리를 넣은 파우치 및 빼빼로 데이를 기념하는 빼빼로를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연인들의 기념일인 빼빼로 데이를 맞아 빼빼로와 선물을 함께 증정하여 블랙스미스를 방문한 고객들이 행복한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서울, 경기, 강원 지역 매장에서 진행되며, 당일 방문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세레브 데 토마토 디저트 뷔페 개시

글로벌 외식 전문 기업 썬앳푸드(www.sunatfood.co.kr, 대표 남수정)의 토마토 전문 캐주얼 다이닝 ‘세레브 데 토마토’가 오는 9일부터 풍부한 식감과 입 안 가득 부드럽게 퍼지는 달콤함이 어우러진 세레브 데 토마토 수제 디저트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세레브 데 토마토 디저트 뷔페’를 시작한다.


최근 이어지는 경기 불황 속 아주 맵거나 달콤한 음식과 같이 좀 더 자극적인 음식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디저트 시장은 날이 갈수록 호황을 이루고 있다. 카페 시장의 고성장과 함께 디저트 문화가 일반화되며 식사에 이은 디저트 선택 또한 중요해지고 있어, 업계에서는 디저트 시장의 규모가 더욱 확대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신선한 토마토를 주재료로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들어진 세레브 데 토마토의 디저트는 어느 곳에서도 맛볼 수 없는 깊고 풍부한 토마토 본연의 맛이 살아있어 토마토 애호가뿐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같은 호응에 힘입어 오는 11월 9일(토)부터 시작되는 ‘세레브 데 토마토 디저트 뷔페’는 뷔페 시작 기념 특별 할인 가격인 1만 5천원으로 커피와 함께 최고급 토마토를 사용해 만든 고급 수제 디저트와 신 메뉴 케이크, 알록달록한 색감의 컬러 토마토 등을 포함한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매장 내 식사 고객의 경우, 인당 1만원 추가 시 이용 가능하다.


▶KFC, 40%할인된 가격에 ‘KFC 치킨의 비밀’을 맛보세요

KFC가 7일부터 오는 12일까지 6일 간 자사의 대표 메뉴인 ‘오리지널 치킨’ 한 통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1월 11일을 맞아 KFC가 준비한 11월 깜짝 이벤트로, ‘11가지 비밀 양념’으로 차별화된 맛을 자랑하는 ‘오리지널 치킨’ 한 통(9조각)을 약 40% 할인된 12,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11가지 비밀 양념’은 KFC의 창시자인 커넬 샌더스가 개발해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는 KFC만의 특별한 맛의 비법이다.

‘오리지널 치킨’은 1984년 한국 1호점 오픈 이래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KFC 대표 제품으로, 매장에서 직접 고압쿠킹으로 조리해 부드러운 육질과 촉촉한 육즙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연인들을 위한 로맨스 디너 패키지 출시

서울 광진구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사장 박동현) 은 오는 11일부터 12월 19일까지 커플들을 위한 ‘로맨스 디너 패키지(Romance Dinner Package)’를 선보인다.


펜타즈 호텔이 준비한 ‘로맨스 디너 패키지’는 더 클래식 500 와인 레스토랑 ’라비앙 로즈’의 소믈리에가 엄선한 하우스 와인과 2인 디너 코스요리, 단 두 사람을 위해서만 개방한 Movie Theater에서 연인 둘만이 오붓하게 즐길 수 있는 로맨스 영화 1편 무료 관람(예약에 한함), 펜타즈 호텔의 고급 스위트룸에서의 하루 밤과 더불어 피트니스 2인 무료 이용까지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다.

[ 키즈맘 이미나 기자 ]
www.kizmom.co.kr
helper@hankyung.com
입력 2013-11-07 10:43:07 수정 2013-11-07 10:43:07

#산업 , #생활경제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