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기미·주근깨·여드름 색소침착 없애는 법 없을까? 화이트닝 수분, 미백크림으로 피부관리 추천

입력 2013-12-16 11:22:42 수정 2013-12-16 11:22:42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우리나라 여성들이 기본 피부관리 중 가장 중요시 생각하는 것은 바로 화이트닝이다. 칙칙한 피부는 자신의 나이보다 나이가 들어 보이게 하는 것은 물론 피곤해 보이고 무기력해 보이기 때문에 화이트닝을 하지 않고서는 동안 피부, 깨끗한 피부 미인으로 거듭날 수 없다. 피부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한 번쯤은 기미, 주근깨, 여드름자국 및 흉터 등의 얼룩진 색소침착을 없애기 위해 노력을 해 보았을 것이다. 기미, 주근깨, 여드름자국 및 흉터 등의 피부 색소침착은 칙칙하게 보이게 하며, 인상 또한 깨끗하게 보이지 않기 때문에 색소침착 없애는 법을 알아본 후 겨울철피부관리를 해 주는 것이 필요하다.

색소침착원인으로는 햇빛으로 인한 색소침착을 들 수 있다. 자외선이 오랜 시간 노출되어 피부에 닿게 되면 피부의 색소 세포가 자극을 받아 기미, 주근깨 등의 얼굴잡티로 나타날 수 있다. 또한 색소침착증상으로는 우리가 흔히 보는 기미, 주근깨가 이에 해당하며, 기미는 멜라닌색소가 과하게 생성되어 얼굴의 눈 밑이나 뺨, 이마 등에 주로 생겨나게 되고, 주근깨는 갈색으로 색소침착이 일어나며 눈 주위에 많은 점 형태로 특히 많이 생긴다.

기미, 주근깨 이외에도 색소침착은 여드름피부에서도 볼 수 있는데 여드름으로 인해 부위가 빨갛게 색소침착이 일어나는 것을 말한다. 원래 있던 여드름자국 및 흉터가 염증 발생 이후 색소가 피부에 남아 짙어지기 때문이며, 여드름 자국 및 흉터를 없애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하며, 색소침착 근원은 자외선으로부터 시작되는데 자외선을 차단해 주기 위해 자외선차단제 및 미백화장품 등을 이용하여 색소침착이 일어나지 않도록 예방해야 한다.

기미, 주근깨, 여드름 등의 색소침착을 없애기 위해 자외선차단제를 꼼꼼하게 발라줘야 하며 외출 시간이 길어지게 되면 2~3시간에 한 번씩 틈틈이 발라주는 것이 좋다. 또한 잠을 충분히 자지 못 하게 되면 아드레날린 호르몬이 분비되어 멜라닌 색소 생성을 촉진시키기 때문에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갖는 것이 좋으며, 비타민C는 피부노화, 미백효과가 좋은 비타민C가 많이 함유된 과일, 야채 등을 많이 섭취해주는 것이 좋다. 마지막으로 색소침착을 없애주기 위해 영양성분을 피부 깊숙한 곳까지 침투시켜 미백, 화이트닝 효과가 있는 수분크림 및 화장품을 이용하여 손쉽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다.

최근 에스티로더 갈색병으로 유명한 에스티로더에서는 갈색병 이외에도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아이크림, 립스틱, 향수 등이 출시되고 있지만 요즘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에스티로더수분크림이다. 에스티로더 수분크림 중에서도 에스티로더 하이드레셔니스트는 비오템 아쿠아수르스와 함께 사랑 받고 있는 수분크림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얼굴미백 및 화이트닝 효과가 있는 에스티로더 브릴리언트 셀 스펙트럼 브라이트닝 크림, 하이드레셔니스트, 비오템 화이트 디톡스 크림은 미백관리에 도움이 되는 미백, 화이트닝 수분크림으로 대표적이다. 에스티로더 수분크림은 중ㆍ복합성피부에 맞는 수분크림으로 풍부한 수분감으로 장시간의 효과를 유지할 수 있으며, 에스티로더수분크림 형태는 일반 크림 제형으로 되어 있다. 또한 비오템 화이트닝크림은 미백 및 화이트닝 기능 있는 수분크림으로 에스티로더 수분크림과 같이 크림 제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건성, 지성, 복합성피부에 맞는 수분미백크림 종류로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에스티로더, 비오템 수분크림가격은 브랜드마다 가격차이가 있으며, 학생들이 구매하기에는 부담스러울 수 있다.

최근 유해성분 없는 화장품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1960NY수분크림 브랜드는 피부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파라벤 성분이 배제된 무파라벤 화장품으로 유명 모델, 연예인들이 즐겨 사용하고 있는 수분크림이다. 수분크림순위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고 하고 있는 화이트닝 수딩 젤 크림은 수분크림 젤 타입으로 되어 있어 캡슐이 터지면서 사막 같은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 매끈한 피부가 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외부 자극으로부터 손상 받은 피부에 투명 젤이 수딩 효과를 발휘하여 피부 유연성을 높여주는 미백 및 화이트닝 수분크림이다. 수분크림 브랜드인 1960NY뉴욕의 화이트닝 수딩 젤 크림 이외에도 피부탄력에 도움이 되는 수분탄력 크림, 미백수분크림, 피부타입에 따른 건성, 지성, 복합성피부 수분크림으로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으며, 수분크림 하나로 스킨케어까지 한번에 가능해 간편하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다.

색소침착예방 및 미백, 화이트닝 효과를 원한다면 피부미백관리로 화이트닝 수분크림, 미백크림을 사용하여 기미, 주근깨, 여드름자국 및 흉터의 색소침착을 없애 매끈하고 촉촉한 연예인피부가 되어 보는 것은 어떨까?
입력 2013-12-16 11:22:42 수정 2013-12-16 11:22:42

#산업 , #생활경제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