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전문 멀티숍 맘스맘(대표 김준석)은 오는 19일까지 전국 49개 맘스맘 매장에서 ‘신년맞이 정기세일’을 펼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정기세일에서는 유아용품은 최대 50%, 유모차와 카시트는 최대 35%, 유아식품은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유피스, 비앤비, 퓨어가닉, 닥터아토, 누크, 페도라, 퀴니, 리안, 해피베이비 등 유아용품 전반의 다양한 브랜드가 할인전에 참여해 비교해서 저렴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상세 정보 및 전국 매장 정보는 맘스맘 공식 브랜드 어플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 또한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유아 외출용품 전문 브랜드 ‘소르베베(Sorbebe)’가 2014년 청말띠의 해에 출산하는 아기들을 위해 국내 유일 ‘초경량 힙시트 아기띠’ 소르베베 ‘에어로 2.0(airo 2.0)’의 로빅 라인 제품을 한정 특가 판매한다.
이번 이벤트는 13일부터 15일까지 단 3일간, 소르베베 ‘에어로 2.0(airo 2.0) 힙시트 아기띠를 41% 할인된 가격에 100대 한정으로 롯데 홈쇼핑을 통해 진행되며 제품을 구입한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미국 유아용품 브랜드 먼치킨(muchkin) 스파우트 컵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테이크아웃 커피만큼 가벼운 664g 초경량의 소르베베 에어로 2.0(airo 2.0)는 힙시트와 아기띠의 장점을 결합하여 아기와 부모 모두에게 최적의 착용감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힙시트 안장으로 허리에서 아기를 한번 더 받쳐줘 무게를 분산시키고 아웃도어 소재를 사용해 보다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 힙시트는 한 손으로 아기를 지지해줘야 했던 반면, 에어로 2.0은 아기띠의 어깨띠 디자인을 적용, 양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르베베 에어로 2.0(airo 2.0) 힙시트 아기띠는 로빅 색상은 다크민트, 피치핑크, 로얄네이비 3가지로 구성돼 있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