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누구나 좋아하는 실용적인 설 선물 리스트

입력 2014-01-24 18:22:21 수정 2014-01-24 18:22:21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코 앞으로 다가온 우리나라 최대 명절 설. 이맘때면 부모님이나 은사님께 그간 바빠서 하지 못했던 감사의 인사와 함께 선물로 마음을 표현하곤 한다. 하지만 어떤 선물을 드려야 실용적이면서 사랑과 존경의 마음을 제대로 담아낼 수 있을지가 최대의 고민. 이럴때는 특별한 시즌을 타지 않으면서 한가지로 두 가지 이상의 만족감을 누릴 수 있는 일거양득 선물이 최고다.

◆ 당신의 굿잠을 기원합니다 '구스다운 침구'


최근 사회적으로 잠자리 건강이 대두되면서 누구나 질 좋은 침구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다. 특히 잠자리의 불편함이 곧바로 척추나 관절 건강으로 직결되는 50대 이상에는 흡습성과 통기성이 탁월한 구스다운 침구가 제격이다.

하지만 수백만원을 호가하는 구스다운 침구의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베개와 같은 소품도 추천할 만하다. 이들은 뛰어난 기능성 뿐만 아니라 세련되고 미니멀한 디자인과 색감으로 클래식한 아름다움까지 느낄 수 있어 침실 인테리어의 중심 소재로도 적당하기 때문이다.

최근 주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노블실버N(Noble Sliver N)은 베개 내부가 3중 구조로 돼 있어 다운의 부드러움은 기본이고 목과 머리를 탄력 있게 받쳐주는 기능성 아이템이다. 베개 가운데에 들어있는 페더는 충전량이 높아 목과 머리를 안정감 있게 지지해주고 상단과 하단의 93% 함량 다운은 누웠을 때 풍성하고 포근한 촉감을 부여한다.

즉 잠을 잘 때 단순히 머리와 목을 받치는 기능에서 더 나아가 머리와 목으로 이어지는 어깨의 편안함까지 도모함으로써 신체 균형을 유지시켜 준다.

최근에는 부모님 세대도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인해 침대에 앉아서 스마트폰을 장시간 하거나 인터넷을 하는 경우가 많다. 이럴 때 대개는 베개를 여러겹 쌓아놓고 앉아 있기 마련인데 이런 자세는 허리에 무리가 가는 아주 안좋은 자세의 대표로 꼽힌다.

소프라움의 독서쿠션은 오랜 시간 동안 침대나 책상의자에 앉아 있어도 허리에 피로감을 주지 않아 사람들이 같은 자세로 있어도 안락한 느낌을 선사하도록 개발된 기능성 제품이다. 4개의 방으로 나눠져 있어 척추를 감싸주는 형태로 제작됐으며 구스페더 100% 충전재를 사용해 복원력이 뛰어나다. 특히 부피가 크지 않아 침대뿐만 아니라 집안 어느 곳이든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어느 곳이나 잘 어울리는 화이트와 블루 커버로 이뤄져 있다.

◆ 까다로운 당신에게 드리는 화장품

더바디샵은 베스트셀러를 엄선해 2014 한정판 설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특별패키지에는 ‘화이트 머스크’, ‘체리 블라썸’, ‘핑크 그레이프후룻’, ‘모링가’의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비오템은 여성용 블루 테라피 에센스 세트, 남성용 포스 수프림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세럼 세트를 구정 선물로 내놨다.

블루 테라피 에센스 세트’는 피부를 균일하게 정돈시켜주는 ‘블루 테라피 에센스 정품(50ml)’과 함께 에센스, 스킨, 크림, 핸드크림 등 여행용 6종 샘플이 풍성하게 제공된다.

‘포스 수프림 안티-에이징 세럼 세트’는 블루 알개 성분이 함유된 포스 수프림 세럼 정품(50ml)’과 함께 포스 수프림 토너, 모이스춰라이저, 크림 및 옴므 B.B크림을 포함한 여행용 4종 세트가 함께 제공된다.

◆ 누구나 좋아하는 식료품 세트

사조해표는 1~3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참치, 연어 구성의 실속형 선물세트를 내놨다. 국내 연어캔 업계 최초로 안심따개를 적용한 ‘사조 연어캔 안심따개’를 선물세트에 새롭게 구성한 제품이 인기다. 카놀라유와 안심따개를 적용한 캔 닭가슴살인 ‘사조 안심 닭가슴살’ 구성의 선물세트도 눈길을 끈다.

한우전문기업 다하누는 지난 추석보다 30% 가량의 물량을 더 확보하는 동시에 부담 없이 명품한우를 선물할 수 있도록 ‘2014년 설 맞이 한우선물세트 특선’을 준비했다.

최상의 육질로 된 한우 갈비만을 골라 정성스럽게 손질한 인기 선물세트인 ‘갈비세트’와 명품 한우만을 선별해 프리미엄 불고기로만 구성한 ‘불고기세트’는 중량에 따라 1호에서 3호까지 다양하게 판매한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
입력 2014-01-24 18:22:21 수정 2014-01-24 18:22:21

#산업 , #생활경제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