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gn=
지난해 3월 전 세계 동시 출시한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는 한 가지 제품으로 피부 진정, 수분 공급, 주름 개선, 피지 조절 등 남성의 모든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사용 방법이 복잡하지 않고 단순해 평소 바쁜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피부 관리를 소홀히 하는 현대 남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평상시 세안 후나 면도 후에 바르거나 일상생활 중에 피부가 건조하거나 번들거릴 때 바르면 피부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이 제품은 포도씨 추출물, 석류 쥬스, 로즈마리 추출물, 스파이크 모스 추출물 등의 성분으로 구성된 ‘엠피디-8 콤플렉스 (MPD-8 ComplexTM)’라는 랩 시리즈만의 독자적인 기술을 적용해 예민성 피부 트러블을 부드럽게 진정시켜준다. 또 흡수 파우더가 형성되어 피지를 조절하고 피부를 매트하게 해 주는 ‘아이 매트 (I-MattTM)’ 라는 혁신적인 기술을 함께 적용했다.
한편, 랩 시리즈는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랩 시리즈 백화점 매장에서는 오는 13일까지 ‘올인원 로션 세트’를 판매한다. ‘올인원 로션 세트’는 보습 스킨 ‘워터 로션’ 200ml 정품과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 50ml 정품으로 구성된 8만5000원대 세트로 ‘멀티 액션 훼이스 워시’ 30ml 샘플, ‘레이저 번 릴리프 울트라’ 5ml 샘플, 랩 시리즈 화장솜을 함께 증정한다. 올인원 로션 세트는 한정 수량으로 조기 품절될 수 있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