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gn=
불규칙하게 변하는 호르몬에 따라 여성의 피부 상태는 울다가 웃기 일쑤다. 특히 임신 중에는 평소 피부 관리를 잘하는 여성도 다양한 트러블 때문에 고민을 토로한다. 이에따라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쏭레브(Son Reve)'는 보다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임신 중 피부 고민을 해결 할 수 있도록 2007년 론칭 이후 7년만에 리뉴얼을 실시했다.
8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꼴라메르까또에서 쏭레브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한 기자 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브랜드 매니저 이동령 과장은 "쏭레브는 과거 임신부가 튼살크림과 같은 바디 케어에 집중했던 것에서 벗어나 페이셜 케어와 헤어 케어까지 아우르는 임신부 토탈 뷰티 케어로 거듭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쏭레브는 임신 중 사용하면 태아에 영향을 끼친다고 알려진 리소폴라본, 비타민 A 등의 성분을 배제하고 기존 판매 제품 중 일부를 리뉴얼 하여 총 15 제품으로 탈바꿈했다. 페이셜케어, 썬케어, 바디케어, 헤어케어 라인으로 4가지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align=
대표 상품인 ‘일루미네이팅 화이트에센스’는 빠르게 흡수되는 에센스 타입으로 즉각적인 보습과 안색 개선 효과를 준다. 색소 침착이 강해지는 임산부의 피부를 고려하여 다크닝 생성 전후를 철저히 관리하는 화이트닝 타케팅 기술을 접목했다.
또 알부틴,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KFDA(식약처)고시 미백성분을 함유하고 특허성분 MHY-498, 모러스 봄비시스, 강력한 생명력을 지닌 7가지 식물 복합체인 기가화이트-티엠(GIGAWHITE TM), 수련 꽃 추출물 등 미백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톤을 맑게 개선해주며 예민한 임산부의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베스트 셀러인 ‘프레그너케어 타이트닝 크림’은 오일 베이스의 고보습 크림으로 임산부의 튼살을 효과적으로 개선 및 보호해 준다. 임산부 피부 팽창 트러블 생성 원인 및 환경을 고려해 제작되어 보습강화, 세포생성 촉진, 가려움증 예방, 혈액순환 완화, 색소 침착 예방 등 임신 중 바디 피부 고민을 복합적으로 개선해 준다.
쏭레브는 아벤트코리아 공식 몰과 용산 아이 파크몰, 세인트 파크 산후조리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