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gn=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대표 이덕삼)이 베스트셀러 제품인 데일리 카시트의 디자인을 리뉴얼한 신제품 ‘2014 데일리 카시트 5종(데일리 카시트 2014 New Design5)’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기능성과 디자인 두 가지 요소를 다 잡기 위한 순성산업 노력의 결과물로 제품 색상과 디자인 부분이 집중 강화됐다.
순성 데일리 카시트 2개의 제품군인 ‘데일리 오가닉(Organic) 카시트’와 ‘데일리 베이직(Basic) 카시트’에 모두 적용되어 총 5가지의 리뉴얼 신제품이 나온다.
오가닉(Organic)라인은 기존 4종이었던 제품군에 친환경과 안전의 이미지를 고급스러운 색상으로 재해석한 ‘그린’과 ‘네이비’ 2종이 추가됐다. 총 6가지 색상으로 제품 종류가 확대되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또, 베이비시트 부분에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포인트를 더했고, 장시간 앉아 있을 때에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통기성이 우수한 에어매쉬 소재를 등받이 윗부분과 다리가 닿는 부분 전체로 확대 적용했다.
베이직(Basic) 라인은 개성과 톡톡 튀는 디자인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확 바뀐 모습으로 새롭게 출시된다. 퍼플, 오렌지 등 트렌디한 컬러에 귀여운 동물 모양이 들어간 개성 넘치는 패턴이 조화를 이루는 감각적인 3종의 제품으로 리뉴얼 됐다. 또한, 기존 베이직 제품에서 부품 형태로만 구매 가능했던 오가닉 시트를 ‘오가닉 시트 +1’ 제품으로 추가 구성 출시해 단품 구매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순성산업은 지난 1952년 설립 된 이래 60여년간 유아용품 개발 및 제조에 주력해 온 대한민국 카시트를 대표하는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이다. 지난 2011년 KBS 소비자고발 프로그램의 유아용 카시트 안전성 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입소문을 타면서 엄마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