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앞으로 다가온 '서울베이비페어.' 참가 계획이 있는 엄마라면 참가업체와 이벤트 확인이 필수다.
서울베이비페어는 엄마들이 가장 많이 찾는 유모차, 아기띠, 카시트 업체를 비롯하여 수유용품, 기저귀, 젖병, 완구, 아동의류, 세제, 화장품, 이불·매트, 도서, 산후관리 서비스 업체 등 150여개 브랜드가 참가해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알아두면 더 알뜰하게 구매 할 수 있는 서울베이비페어 이벤트. 꼼꼼히 확인해서 혜택 보자.
◆ 통큰 1+1 사은품 증정
유모차 전문 업체 '뻬그뻬레고(Peg Perego)'에서 행사 4일간 세트상품(BOOK 유모차+SIESTA 식탁의자) 구매시 VIAGGIO 카시트를 준다. 또한 행사기간 매일 선착순 10명은 VIAGGIO 카시트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출산유아용품 전문 업체 '썬앤베이비(SUN&BABY)'는 겉싸개 구입시 속싸개를 증정하고, 빨대컵 1+1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박람회 당일 선착순 100명에게 속싸개 2장을 1만원에 제공한다.
'터전아동도서'에서는 부스를 방문하는 전 고객에게 겨울왕국 포스터를 증정한다.
◆ 경품 팡팡 '추첨'이벤트
캐나다 세제 브랜드 '유칼란'은 부스 방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12,800원 상당 메디플로 배게를 증정한다. 당첨자 확인은 5월 26일 해당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또한 구매금액 별 사은품 혜택도 풍부하다.
'한일전기'는 매일 1명을 부스에서 추첨하여 한일전기 새제품을 준다. 또한 한일전기 제품 2개 구매시 5%, 3개 구매시 10%의 추가 할인을 진행한다.
◆인터넷보다 저렴한 '할인'혜택
사탕수수로 만든 친환경 아기욕조 업체 '사탕수수(SATANG SUSU)에서는 매일 선착순 10명에게 아기 욕조를 2만 5000원에 제공한다. 또한 욕조 구매시 이유식 스푼을 증정한다.
오가닉 제품 전문 업체 '자연생각'은 오가닉 수유쿠션을 10개 한정 반값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가닉 침받이 세트(오가닉 한지사 아기띠 침받이+오가닉 아기띠 침받이) 구입한 선착순 5명에게 오가닉 누비지 침받이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기저귀패드, 유모차 고리가 포함된 다용도 백 '지그마미백(ZIG MAMI BAG)'은 페어특별가로 55,000원에 판매된다. 또한 구매고객에게 스킨MD베이비로션을 받을 수 있다.
유아 사진촬영 전문 '스튜디오 숲'에서는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촬영 상품을 제공하고 상품 계약시 최대 60만원의 액자까지 준다.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베스트그린몰'은 행사기간 동안 전제품을 30% 인하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현장 구매 고객에게 목욕손타올, 베이비 물티슈 등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올해 가장 인기있는 브랜드들이 각종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한편, 국내 최고 육아·출산 박람회 '서울베이비페어'는 오는 22일에서 25일까지 서울 대치동 학여울역 SETEC 전시장에서 열린다. 서울베이비페어 홈페이지(http://seoulbabyfair.hankyung.com/apps/online.online?popup=0)에서 사전등록 하면 무료 입장 할 수 있다.
키즈맘 인턴 기자 kizmo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