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대표 김영하)가 운영하는 글로벌 완구샵 ‘이츠이매지컬’이 다가오는 월드컵을 맞아 오는 12일까지 축구를 비롯한 스포츠완구 용품을 최대 25% 할인판매한다.
이츠이매지컬(ItsImagical)은 축구 및 다양한 스포츠 완구를 통해 월드컵 분위기도 고조시키고 아이들에게 축구의 재미를 알리는 한편, 다양한 스포츠 완구를 통해 건강한 체력도 기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월드컵 개막 전인 12일까지 단 8일간 진행되며 축구관련 완구를 비롯해 테니스, 골프용품 등 다양한 스포츠 완구용품을 평균 20~25% 할인 판매한다.
특히 공기만 불어넣으면 간단하게 골대 및 글러브, 축구공 등을 완성할 수 있는 ‘에어프로풋볼’과 테니스 라켓과, 볼, 거치대 등으로 구성된 ‘테니스포터블세트’, 화살로 과녁을 맞추는 ‘스포츠 양궁세트’ 외에도 골프, 배드민턴, 스톱워치, 아웃도어 게임용품 등이 눈에 띠는 제품들이다.
위 제품들은 모두 조립과 휴대가 간편하며, 이를 통해 가족 모두 쉽고 즐겁게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츠이매지컬은 유럽 최대의 글로벌 완구샵으로 지난 3월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살림터 안 ‘아이에게’ 매장에 1호점을 오픈했다. 특히 제품개발에 완구전문가는 물론 심리학자와 교육학자, 그리고 디자이너 등이 지식센터(Knowledge center)를 통해 참여해 놀이용 완구를 비롯해 악기, 인형, 자전거, 아웃도어 제품 등 연령과 주제, 그리고 각 단계별에 맞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