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 출시 후 온라인 중심으로 판매하던 핀덴 베베가 소비자들에게 공식적으로 첫 선을 뵈는 셈이다. 핀덴 베베는 소비자와의 첫 만남을 위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준비했다.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서는 핀덴 베베의 핵심 기기인 핀덴카를 비롯한 핀덴 베베 제품 전체를 다양한 방법으로 체험할 수 있다.
우선 111명에게 핀덴카를 무료 증정한다. 베페 베이비페어의 핀덴 베베 부스에서 핀덴카를 체험한 후 블로그나 카페에 체험내용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핀덴 베베 풀 세트를, 10명에게는 핀덴카와 핀덴 베베미니세트(전 35권)를, 100명에게 핀덴카와 베베 스토리북 3권을 선물한다.
베페 매거진과 베페 모바일에 실린 핀덴 쿠폰을 제시하는 고객에게는 핀덴 베베 스토리북과 CD, 물블록으로 구성된 핀덴 베베 체험 패키지와 생수를 증정한다. 또한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핀덴 베베를 체험한 후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한솔교육의 북스북스베이비 6권 세트를 제공한다.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서는 이벤트도 다양하게 열린다. 전시 첫 날인 8월 28일(목) 2~4시에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JTBC 프로그램 ‘비정상회담’에서 뛰어난 입담으로 주목 받고 있는 벨기에 청년 줄리안과 함께 핀덴카를 체험할 수 있다. 줄리안 퀸타르트는 데뷔 초 핀덴 베베 모델로 활동한 인연을 바탕으로 핀덴 베베의 첫 전시를 축하하러 전시장을 찾는다.
또한 8월 31일(일) 1~2시에는 탤런트 강성연이 베이비페어를 찾는다. EBS ‘어른을 위한 동화’를 오랫동안 진행하며 엄마들과 교감을 쌓아온 강성연은 예비 엄마이자, 핀덴 베베의 수록곡을 작곡한 김가온 교수의 배우자이기도 하다.
이밖에도 핀덴 베베 부스에서는 활동 중심의 유아 영어 프로그램인 핀덴 잉글리시도 만날 수 있으며, 핀덴잉글리시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도 북스북스베이비 6권 세트를 지원한다.
핀덴 베베는 한솔교육이 하버드대 연구진과 함께 개발한 영아 통합 발달 프로그램으로, 빛·물·소리·움직임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감각자극으로 영아의 흥미를 유발해 고른 두뇌발달을 이끌어주는 영아 전문 프로그램이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