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gn=
보령메디앙스가 28일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유럽 최대의 글로벌 완구샵 이츠이매지컬 2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매장은 최근 부산지역 내 새로운 쇼핑플레이스로 각광을 받고 있는 롯데백화점 광복점 엔터테이먼트동 4층에 위치하며, 전시 및 판매공간을 비롯해 액티비티룸 등 총79평 규모로 마련됐다. 이 규모는 홍콩 등 아시아에서 운영되는 이츠이매지컬 매장으로서는 최대 규모이다.
보령메디앙스는 이를 통해 이츠이매지컬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놀이용 완구를 비롯해 악기, 인형, 자전거, 아웃도어 제품 등 연령과 주제, 그리고 각 단계에 맞는 500여개의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며, 전문강사가 이츠이매지컬 제품을 활용해 놀이교육을 진행할 수 있는 액티비티룸을 별도로 마련해 운영할 방침이다. 또한 매장 내에 고급 수제캔디인 ‘파파버블’과 구슬 아이스크림 ‘미니멜츠’를 함께 판매함으로써, 매장을 찾는 아이들의 편의도 도울 방침이다.
이와 함께 보령메디앙스는 매장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오픈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매장방문 고객들에게 이츠이매지컬의 귀여운 동물캐릭터 액자를 선착순 증정하는 것을 필두로, 1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바람개비를, 그리고 2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보온보냉이 가능한 피크닉 가방을 증정한다.
한편 보령메디앙스는 지난 4월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 이츠이매지컬(ItsImagical) 1호점을 오픈한바 있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