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아이들을 위한 만화영화와 VOD 등 추석 볼거리 '풍성'

입력 2014-09-03 17:42:05 수정 2014-09-10 18:33:06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아이들이 볼 수 있는 만화영화도 풍성해진다. 애니맥스와 디즈니 등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추석 만화영화 특집 편성을 꾸려 아이들에게 즐거운 한가위를 선물할 예정이다.

애니맥스에서는 오는 6일부터 대체휴일인 10일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한가위 특집 프로그램을 대거 편성한다.

다양한 장르의 인기 애니메이션들로 구성된 이번 특집은 화제의 스페셜 프로그램 '포켓몬스터 The Origin', 극장판 '슈퍼노바 지구탈출기' 등을 비롯해 최신 TV방영작 '최강 탑플레이트', '건담 빌드파이터즈', '라바' 등 보는 재미 가득한 애니메이션이 총 출동한다.

오는 6일부터 10일 오전 8시에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인기 극장판 프로그램들을 만날 수 있다. ‘포켓몬스터’시리즈의 원점이 되는 ‘포켓몬스터 레드·그린’의 오리지널 이야기 '포켓몬스터 The Origin'을 시작으로, 베스트셀러로 손꼽히는 도서 '마법천자문'의 TV 애니메이션판 '마법 천자문 스페셜' 등 볼거리 가득한 애니메이션이 연휴 아침을 책임진다.


이와 함께 제국의 아이들 박형식과 꽃할배들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저스틴'을 비롯해, 개봉 당시 전미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화제작 '슈퍼노바 지구탈출기', 18년만에 선보이는 화제의 애니 '드래곤볼 Z 신들의 전쟁' 등 전 연령층의 사랑을 받은 극장판 애니메이션들을 볼 수 있다.

특히 애니맥스를 통해 TV 최초로 선보이는 '슈퍼노바 지구탈출기'는 허세 많은 우주 영웅 스콜치와 소심한 천재 기술자 게리가 사라진 외계인들을 찾아 지구를 탈출하기 위한 코믹 어드벤처 스토리로 오는 9일 오전 8시, 10일 저녁 9시에 방영된다.

추석 당일인 8일 낮 12시부터는 최고의 배틀 애니메이션 '최강 탑플레이트'와 '배틀 스피리츠 히어로즈'의 스페셜 편성 프로그램이 방영되며, 오는 9일 낮 12시에는 로봇 신드롬의 대표주자인 '변신 자동차 또봇'과 '건담 빌드 파이터즈' 스페셜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추석 연휴 마지막 날에는 컴퓨터로 만든 가상공간에서 세상을 구하기 위한 배틀을 벌이는 단오와 친구들의 고군분투를 그린 '바쿠간 BG'와 국민 애벌레 레드와 옐로우의 슬랩스틱 코미디 '라바' 스페셜 프로그램이 낮 12시, 오후 2시에 각 각 방영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애니맥스 독점 방영작 '로덴시아: 마법왕국의 전설'을 비롯해 포켓몬스터, 원피스, 테니스의 왕자 등 전 연령층의 사랑을 고루 받고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 극장판 시리즈를 연휴 내내 만나볼 수 있다.

애니맥스 추석 특집 편성에 대한 자세한 방송 시간 및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는 애니맥스 홈페이지(http://www.animaxtv.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즈니는 긴 연휴 동안 어린 자녀들과의 알찬 계획을 고민하는 부모들이 반가워 할만한 방송 편성도 함께 준비했다. 온 가족이 즐기는 어린이 채널인 디즈니채널에서는 9월 6일부터 10일까지 연휴기간 동안 아침 7시부터 디즈니 인기 시리즈와 영화를 연속해서 방송할 예정이다. 연휴 첫날과 마지막날인 9월 6일과 10일에는 '피니와 퍼브', 7일에는 '디퍼와 메이블의 미스터리 모험'과 '완다가 간다', 8일에는 '하이스쿨 뮤지컬' 1, 2편, 9일에는 '디즈니 프린세스'가 방송된다.

2세에서 7세까지 어린이 전문 채널인 디즈니주니어에서는 추석 연휴를 맞아 ‘해적 총출동 특집’을 방송한다. 9월 6일부터 5일간 오전 9시와 오후 5시에 방송되는 이 특집에는 '피터팬', '팅커벨' 1, 2, 3편이 연속 방송되며, 9월 10일 오전 10시에는 '팅커벨 5 해적요정'이 첫방송 된다. 이외에도 '소피아', '맥스터핀스', '옥토넛' 등 디즈니주니어의 인기 프로그램을 연속 편성했다.

또한 대체 휴일제가 처음 도입돼 연휴가 길어지면서 그동안 보지 못했던 영화나 드라마를 몰아보려는 VOD 이용객을 위해 디즈니에서는 긴 추석 연휴 동안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추석 연휴 전날인 9월 4일에는 안젤리나 졸리가 사악하고 매력적인 악녀 역할을 맡아 화제가 된 디즈니 영화 '말레피센트' 소장용 VOD를 전격 출시하며, 올레TV, 홈초이스, 호핀, 삼성 비디오에서 '말레피센트'와 '잠자는 숲 속의 공주', '말레피센트' 블루레이 DVD 독점 영상으로 구성된 소장용 VOD 패키지를 9,900원에 서비스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마블 최신작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를 감상할 수 있으며 연휴 기간인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겨울왕국'을 포함한 2014년 신작 영화를 할인해 제공한다.

키즈맘 노유진 기자 kizmom@hankyung.com

▶ [키즈맘 설문조사] 아이 출입금지 '노키즈존' 서운하신가요?
입력 2014-09-03 17:42:05 수정 2014-09-10 18:33:06

#키즈맘 , #임신출산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