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10월 예비 엄마 위한 '임산부의 날' 행사 풍성

입력 2014-10-06 13:57:00 수정 2014-10-06 17:00:02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오는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예비 엄마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비오템은 10월 한달간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임산부에게는 피부 탄력 및 보습 강화에 탁월한 ‘비오베르제뛰르(Biovergetures)’와 ‘오일테라피 모이스춰라이징 퍼밍 오일(Baume Nutrition)’로 구성된 ‘예비 엄마 세트’ 샘플을 증정한다. 또한 ‘비오베르제뛰르’, ‘오일테라피 모이스춰라이징 퍼밍 오일’ 정품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레꼬포렐 샤워 밀크’, ‘레꼬포펠 바디 스크럽’, ‘레꼬포렐 바디 밀크’ 등 바디 케어 제품 여행용 6종으로 구성된 ‘예비 엄마 스페셜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일동후디스



이와 함께 카페인 섭취가 어려운 임산부들을 고려해 소화, 변비에 탁월하고 건강에 좋은 ‘루이보스 티’와 팔과 손의 혈액순환을 돕는 ‘핸드 스톤 마사지’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루이보스 티’는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임산부 전용 테이크아웃 잔에 따뜻하게 제공돼 예비 엄마들을 위한 비오템의 세심한 배려를 느낄 수 있다.

비오템의 임산부 전용 바디 케어 크림인 ‘비오베르제뛰르’는 예비 엄마를 위한 필수품이라는 의미의 ‘예비 엄마 크림’이라는 애칭으로도 불리며 예비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실리시움 유도체가 피부 저항력을 높여 매끈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주며 쉐어버터와 대두오일 성분을 함유해 피부 유연성 및 보습력을 강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파라벤이 첨가되지 않은 제품으로 순하고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150ml 권장소비자가 55,000원대, 400ml 85,000원대.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re:tune)은 10월 한 달간 리튠 공식 온라인몰에서 ‘임산부 기획전’을 진행한다.

리튠 ‘임산부 기획전’은 태아의 신경 발달과 기형아 출산 예방을 도와 임산부에게 반드시 필요한 필수 영양소로 꼽히는 엽산 제품과 임산부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멀티비타민, 오메가3, 칼슘 제품 2~3가지를 묶어 세트로 구성해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다.

‘임산부 멀티비타민&미네랄 세트’는 99% 유기농 원료로 만들어진 ‘리튠 멀티비타민&미네랄’과 프리미엄 오메가3를 식물성 캡슐에 담은 ‘리튠 프로-오메가3’로 구성됐다. ‘리튠 멀티비타민&미네랄’에는 유기농 채소와 과일에서 추출한 비타민B군, 비타민C, 셀레늄 등 비타민, 미네랄과 함께 엽산이 고함량 함유돼 있다. ‘리튠 프로-오메가3’의 주요 성분인 오메가3는 뇌와 망막을 구성하는 필수 성분인 DHA를 풍부하게 함유해 태아가 형성될 시기에 임산부와 아이에게 도움을 준다.

‘임산부 유기농 원료 엽산 세트’는 100% 유기농 레몬에서 추출한 엽산을 사용한 ‘리튠 베네핏 엽산’과 ‘리튠 프로-오메가3’로 구성됐다. ‘리튠 베네핏 엽산’은 국제적 안심 마크인 유대인 코셔 인증을 획득한 원료를 사용했다. 하루 1정으로 400μg을 섭취할 수 있다.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은 ‘매터니티 케어’를 새롭게 출시한다. 미네랄오일, 인공향료 등 10가지 유해성분을 철저히 배제하여 임산부와 태아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네오팜의 국제 특허 피부장벽 기술 MLE�와 특허 세라마이드(Ceramide-9S)가 결합되어 끈적임 없이 보습과 영양분을 공급해준다. ‘아토팜 매터니티 케어’는 출산 전, 후 피부 탄력과 유연성 강화에 도움을 주는 ‘타이트닝 크림’과 ‘마사지 오일’, 로션, 에센스, 크림의 기능을 한데 모은 ‘올인원 페이셜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에서는 10월 임산부의 달을 맞아 국내 최대 규모의 후디스맘 아카데미 가족콘서트 “엄마…그 이름으로”를 개최한다.

매년 2만여 명의 예비맘 및 출산맘에게 ‘후디스맘 아카데미’란 이름으로 다양한 임신·태교·육아 정보를 제공해 온 일동후디스는 오는 12(일), 26일(일) 총 두 차례에 걸쳐 부산, 서울에서 예비 부모 및 예비 조부모를 대상으로 이번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로 15회째를 맞는 후디스맘 아카데미 가족 콘서트 “엄마…그 이름으로”는 탄탄한 연주력으로 팬들을 사로 잡고 있는 ‘프렐류드’ 가 감미로운 재즈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예비엄마가 친정어머니·시어머니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는 ‘괜찮아! 엄마야!’ 등의 온라인 이벤트와 일동후디스의 모델이 되어보는 ‘Strike a pose’ 등 현장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 신청 후 무료 참석이 가능하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 [키즈맘 설문조사] 카시트 선택일까, 필수일까?
입력 2014-10-06 13:57:00 수정 2014-10-06 17:00:02

#산업 , #생활경제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