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회를 맞이하는 코리아베이비페어는 국내외 250여 개 업체가 참여하는 만큼 다양하고 푸짐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서 순성산업은 카시트 1대 가격으로 트래블 오거나이저 멀티백인 ‘비플래디’까지 만나볼 수 있는 순성 세이프티 패키지를 최대 25%할인된 가격에 현장 이벤트로 진행한다.
지난 4월에 리뉴얼 출시한 ‘2014 데일리 카시트 5종’은 기존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디자인과 기능면에서 한 층 더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특히 안전과 친환경의 이미지를 함께 담은 ‘데일리 오가닉 카시트’ 2종과 오렌지, 네이비, 퍼플 등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색상과 동물 프린팅의 ‘데일리 베이직 카시트’ 3종으로 제품 선택의 폭도 다양해졌다.
또한 함께 전시되는 ‘비플래디’는 신제품 트래블 오가나이저 멀티백이다. 차량 내 수납함 및 태블릿 오거나이저로 사용이 가능하면서도 손쉽게 백팩으로 활용할 수 있어 짐이 많은 아이 동반 여행에 편리함과 실용성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이번 코리아베이비페어 현장에서 첫 공개되는 비플래디를 스마트폰으로 찍고 SNS에 올린 후 순성부스에서 기다리고 있는 ‘순성맨’에게 보여주면 매일 50명에 한하여 2만 원 상당의 순성 오가닉 침받이를 선물로 증정하는 ‘비플래디 포토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순성산업 마케팅팀 이재원 실장은 “이번 코리아베이비페어를 통해 판매되는 순성의 세이프티 패키지는 아이들의 안전을 한번 더 생각하고 더 나아가 가족의 행복까지 생각했다”며, “가을 나들이 철을 시작되고 있는데 이번 코베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받아 안전하고 행복한 여행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순성산업의 카시트 전 제품은 국내 기준과 유럽기준(ECE R44/ 04)의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생산 및 판매된다. 지난 2011년 KBS 소비자고발 프로그램에서 유아용 카시트 안전성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 순수 기술 및 자체 생산을 통한 안전성을 입증받았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