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아빠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하는 서울베이비페어의 '특급' 이벤트가 돌아왔다. 아침 일찍 서울베이비페어를 찾는 관람객들에게 선착순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1004 이벤트'가 바로 그것. 한층 더 풍성해진 경품으로 얼리버드 관람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마친 서울베이비페어의 푸짐한 경품을 살짝 엿보자.
하루에 무려 1004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1004 이벤트'. 따라서 4일의 전시 기간 동안 총 4016명의 관람객들이 행운을 잡을 수 있다.
서울베이비페어가 시작하는 23일부터 경품이 풍성하다. 지난 9월에 새롭게 출시돼 '또봇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또봇 어드벤처 Y와 블록완구부터 시작해 필립스 아벤트 이유식기 세트, 베이비뵨 소프트빕과 같은 육아 용품, 도루코 샤이스위티 면도기와 퓨어스킨 미니패치와 파우더워시, 닥터브로너스 인센티드 베이비 마일드 퓨어 캐스틸솝과 거품용기, 아토아이비 하이퍼크림 등의 스킨케어 용품 등이 증정된다.
물티슈도 종류별로 받을 수 있다. 물과 펄프가 따로 있어 한층 더 위생적인 물따로 물티슈도 서울베이비페어 선착순 입장 경품을 통해 체험해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솔약사네 베리삼총사, 신송 요리가 맛있는 이유, 한국야쿠르트 세븐키즈, 디아망 탄산수, 하이트제로 0.00과 같은 간식과 음료, 지퍼락 베이비 지퍼백 샘플, 부즈펌 도서, 디보 양치세트 등도 있다.
서울베이비페어 홈페이지에서 1004이벤트 팝업을 클릭하면 날짜별 상세 경품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서울요구르트의 '세븐키즈'는 갓 태어난 아기의 장에서 선별한 7가지 700억 프로바이오틱스로 아이의 장 건강과 성장기 건강한 습관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특히 초유분말과 자일리톨 함유로 면역력 증진 및 치아건강을 돕는 기능성 측면을 강화했다. 음료에 주로 들어가는 첨가물인 설탕, 색소, 합성고감미료가 들어가지 않아 아이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고려제약에서 출시한 아토아이비는 아토피가 있는 아이들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착한 제품이다. 단순 보습제가 아닌 IgY가 함유된 제품으로 건조 및 민감성 피부의 근본적인 문제 해결에 도움을 주고 가려움을 완화시켜 준다.지난 2009년부터 제품력을 인정받아 유수한 병·의원 등에서 판매되어 왔을 정도.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또봇 어드벤처Y는 지상에서 주행하는 자동차가 변신하는 기존 또봇의 변신 콘셉트에서 한걸음 나아가 하늘을 나는 이동 수단인 헬리콥터를 디자인에 적용한 제품이다. 특히 헬리콥터의 프로펠러와 몸체, 테일 등 구성요소를 세밀화하여 아이들이 직접 완구를 변신시키며 놀 때 몰입감과 즐거움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 2014 서울베이비페어
일시 2014년 10월 23일(목) ~ 10월 26일(일) 10시~18시
장소 지하철 3호선 학여울역 SETEC 전시장
주요 참가 부문 출산용품, 임부용품, 안전용품, 영유아 서비스, 영유아 식품, 영유아 가전, 가구, 인테리어, 교육, 출판 등
공식홈페이지 www.seoulbabyfair.com
관람 문의 서울베이비페어 사무국, 02-3277-9919
주최 한경닷컴 주관 키즈맘 후원 한국경제신문사
키즈맘 노유진 기자 kizmom@hankyung.com
▶ [키즈맘 설문조사] 카시트 선택일까, 필수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