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출산 앞뒀다면 서울베이비페어서 유모차·카시트 고민 끝내자

입력 2014-10-13 18:32:00 수정 2014-10-13 18:32: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유모차와 카시트는 브랜드에 따라 디자인과 가격이 천차만별이다. 안전성, 디자인, 가격, 핸들링, 무게, 사이즈 등등 따져봐야 할 조건도 가지가지다. 유모차를 구입할 때는 소유하고 있는 자동차의 트렁크에 들어가는지도 꼭 살필 것. 다양한 유모차와 카시트 브랜드 중에서 우리 아이에게 가장 잘 맞는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장소로 '2014 서울베이비페어'를 추천한다.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학여울역 SETEC에서 열리는 서울베이비페어에서는 다양한 유모차와 카시트를 만나볼 수 있다. 매장과 달리 다양한 브랜드가 한곳에 모여 있으며, 제품을 직접 만져볼 수 있고 업체 관계자의 설명까지 들을 수 있는 서울베이비페어는 엄마아빠들 사이에서 육아용품 준비하기 전 꼭 가봐야 할 곳으로 꼽힌다. 마음에 꼭 드는 유모차를 발견한 부모들은 대여용 유모차를 반납한 후에 새 유모차에 아이를 태워 귀가하기도 한다.

서울베이비페어 홈페이지에 들어가 팝업 배너를 클릭하면 이번 서울베이비페어에 참여하는 업체 중 유모차, 카시트, 아기띠 브랜드만 따로 한눈에 볼 수 있다.


전 세계 50여개국에서 사랑받는 에르고베이비 아기띠는 육아 예능 '오 마이 베이비'에서 리키김이 아들 태오를 위해 사용해 엄마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 아이가 자는 동안 머리를 받쳐줄 뿐만 아니라 바람과 햇빛으로부터 보호해 주는 수면모자, 탄력성이 좋은 넓은 어깨끈, 단단한 허리 버클, 지퍼가 달린 보관 주머니 등이 인기 요인이다.

조이 카시트는 육아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추성훈 추사랑 부녀를 카시트 모델로 기용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2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기록한 제품이며 아이의 성장에 맞추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안전성, 경제성, 편의성까지 갖춰 세계적으로 발전하고 있는 카시트다.

페도라 카시트 역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이휘재가 사용하는 제품으로 알려져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카시트에 태운 아이가 잠들었을 때 차량의 고정 벨트만 해지해서 이동할 수 있는 캐리어 기능, 3중 머리보호 기능, 측면보호 기능 등은 안전하고 편리한 카시트를 찾는 부모들을 만족시킨다.

순성 카시트는 KBS소비자고발 안전성테스트 1위 제품이며 김송-강원래 부부도 사용하는 제품으로 유명하다. 하나의 카시트로 신생아부터 7세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각도조절이 4단계까지 가능하다. 최근 아빠들을 위한 '비플래디'라는 트래블 오거나이저 멀티백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리안LX 유모차는 국내브랜드 중 유일하게 공기주입식 에어타이어가 장착돼 있으며 충격흡수 바퀴는 안전한 산책을 도와준다. 360도 프레임 회전 기능을 이용하면 엄마와 아이가 얼굴을 맞대며 산책을 즐길 수 있다. 이너시트가 수평으로 젖혀지는 요람모드는 유모차에서 아이가 편안하게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해 주며 기저귀 갈기와 옷 갈아입히기 등도 편리하다.

스마트한 도시형 유모차 스토케 스쿠트는 높이 조절이 가능한 3단계 회전 핸들, 폴리우레탄 발포 고무바퀴가 뛰어난 핸들링과 주행감을 제공한다. 각도조절 역시 3단계가 가능하며 시트의 추가적인 통풍 기능, 그리고 햇빛을 막을 수 있도록 큰 사이즈의 바이저를 갖춘 것도 장점이다.


한편 풍성한 경품들이 준비되어 있는 서울베이비페어의 사전등록 이벤트 추첨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홈페이지에서 서울베이비페어 사전등록을 마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되며 당첨자는 오는 20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순성카시트 데일리베이직, 에이원 리안LX 유모차, 뉴나 리프 바운서, 꼼에스타 유아용 주얼리, 프로스펙스 워킹화, 수분폭탄 더마겔 크림, 본베베 점보의자, 한스펌킨 수면조끼, 블록완구, 여성용 핸드백, 한스펌킨 카트커버, 휴대용 배터리, 아벤트 피크닉 이유식기 세트, 용인 코코몽에코파크 입장권 등 다양한 선물들이 엄마아빠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서울베이비페어 사전등록은 홈페이지(http://seoulbabyfair.hankyung.com)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다. 풍성한 이벤트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는 오는 20일까지 서울베이비페어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얻을 수 있다.

◆ 2014 서울베이비페어
일시 2014년 10월 23일(목) ~ 10월 26일(일) 10시~18시
장소 지하철 3호선 학여울역 SETEC 전시장
주요 참가 부문 출산용품, 임부용품, 안전용품, 영유아 서비스, 영유아 식품, 영유아 가전, 가구, 인테리어, 교육, 출판 등
공식홈페이지 www.seoulbabyfair.com
관람 문의 서울베이비페어 사무국, 02-3277-9919
주최 한경닷컴 주관 키즈맘 후원 한국경제신문사

키즈맘 노유진 기자 kizmom@hankyung.com

▶ [키즈맘 설문조사] 카시트 선택일까, 필수일까?
입력 2014-10-13 18:32:00 수정 2014-10-13 18:32:00

#산업 , #생활경제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