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부스 이벤트 놓치지 마세요' 서울베이비페어 알짜 행사

입력 2014-10-14 17:26:00 수정 2014-10-15 09:26:58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평소 찜해 두었던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어 엄마아빠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한 서울베이비페어가 10일 앞으로 다가왔다. 서울베이비페어 홈페이지에도 관람객들을 위한 이벤트가 풍성하게 진행되고 있어 홈페이지 방문자 및 사전등록자 수가 늘고 있다.

서울베이비페어를 주최하는 키즈맘 측에서도 사전등록 이벤트, 1004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지만 각 부스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역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누구나 참여 가능한 것은 물론 방문만 해도 선물을 주는 부스도 있으니 서울베이비페어 참여업체 부스 이벤트 역시 꼭 챙기고 볼 일이다.


현재 서울베이비페어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페이지 하단에서 다양한 부스 이벤트 배너를 만나볼 수 있다. 1년에 2번 돌아오는 서울베이비페어에서 '득템'하고 싶다면 놓쳐서는 안될 알짜 부스 이벤트들을 살펴보자.


◆ 지퍼락 부스 방문 이벤트
싱싱함을 잡아주는 더블지퍼 기술로 많은 주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지퍼락 역시 서울베이비페어에서 만날 수 있다. 지퍼락 부스에서 다트 게임을 하면 지퍼락 중형 지퍼백을 받을 수 있으며 매 시 정각에는 퀴즈를 풀고 지퍼락 밥팩 용기까지 손에 넣을 수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심지어 부스를 찾아온 모든 방문자들에게는 베이비 지퍼백이 증정되니 부스 안에 발만 들여놓아도 남는 장사다.

◆ 로아커 초콜릿의 달콤한 이벤트
알프스에서 온 프리미엄 웨하스 & 초콜릿 로아커에서도 달콤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베이비페어 현장에서 행운의 번호를 잡으면 온 가족이 좋아하는 로아커 웨하스를 받을 수 있다. 로아커에는 유전자 변형 식품이나 합성착색료, 트랜스지방이 들어가지 않아 아이들 간식으로도 그만이다.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elifarm)에서는 신제품 로아커를 집으로 보내 주는 이벤트가 오는 17일까지 진행되고 있다.

이 밖에도 서울베이비페어 11번가 부스에 방문하면 선착순 1100명에게 11번가 3000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 선착순 100명의 상담 고객(만삭 임산부 대상)에게 남양 임페리얼드림, 천연수, 아기 목베개 등을 선물하는 사랑을보다 스튜디오 이벤트 등이 있으니 놓치지 말자. 서울베이비페어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더욱 풍성한 부스 이벤트 정보를 볼 수 있다.

한편 서울베이비페어의 사전등록 이벤트 추첨 역시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홈페이지(http://seoulbabyfair.hankyung.com)에서 서울베이비페어 사전등록을 마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되며 당첨자는 오는 20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순성카시트 데일리베이직, 여성용 핸드백, 본베베 점보의자, 한스펌킨 수면조끼, 에이원 리안LX 유모차, 뉴나 리프 바운서, 꼼에스타 유아용 주얼리, 프로스펙스 워킹화, 수분폭탄 더마겔 크림, 블록완구, 여성용 핸드백, 한스펌킨 카트커버, 휴대용 배터리, 아벤트 피크닉 이유식기 세트, 용인 코코몽에코파크 입장권 등 다양한 선물들이 서울베이비페어 사전등록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 2014 서울베이비페어
일시 2014년 10월 23일(목) ~ 10월 26일(일) 10시~18시
장소 지하철 3호선 학여울역 SETEC 전시장
주요 참가 부문 출산용품, 임부용품, 안전용품, 영유아 서비스, 영유아 식품, 영유아 가전, 가구, 인테리어, 교육, 출판 등
공식홈페이지 www.seoulbabyfair.com
관람 문의 서울베이비페어 사무국, 02-3277-9919
주최 한경닷컴 주관 키즈맘 후원 한국경제신문사

키즈맘 노유진 기자 kizmom@hankyung.com

▶ [키즈맘 설문조사] 카시트 선택일까, 필수일까?
입력 2014-10-14 17:26:00 수정 2014-10-15 09:26:58

#산업 , #생활경제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