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어마무시한 경품이 쏟아진다…서울베이비페어 이벤트 총정리

입력 2014-10-19 10:02:02 수정 2014-10-19 10:02:02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align=


알뜰한 엄마들은 제품 하나를 구입하더라도, 이모저모 깐깐하게 따져보게 된다. 최신 육아제품들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는 임신·육아·출산 박람회 서울베이비페어에 관심이 쏠리는 이유다. 서울베이비페어는 관람객들에 대한 감사를 표하기 위해 흥미진진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23일 개막을 기다리고 있다. 서울베이비페어에 방문하고 응모하면 당첨되는 이벤트 총 정리.

◆ 사전등록하고 전시장만 일찍 와도 경품이 팡팡


align=



서울베이비페어에 무료 입장할 수 있는 가장 베이직한 방법은 바로 홈페이지 사전등록이다.

서울베이비페어 홈페이지에 접속해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어마무시한 경품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주최측은 순성카시트 데일리베이직, 꼼에스타 유아용 주얼리, 프로스펙스 워킹화, 수분폭탄 더마겔 크림, 본베베 점보의자, 한스펌킨 수면조끼, 블록완구, 여성용 핸드백, 한스펌킨 카트커버, 휴대용 배터리, 에이원 리안LX 유모차, 뉴나 리프 바운서, 아벤트 피크닉 이유식기 세트, 용인 코코몽에코파크 입장권 등 육아맘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필수제품들을 구비해 관람객을 기다리고 있다. 응모 기간은 20일까지.

서울베이비페어 하면 '1004 선착순 이벤트'다. 하루에 1004명의 관람객에게 럭키드로우를 통해 각양각색의 육아용품을 증정한다. 4일의 전시 기간 동안 총 4016명이 선물을 받게 되는 셈이다.

1004이벤트 경품으로는 물티슈(물따로, 순둥이, 내추럴블라썸), 완구 (블록완구, 또봇 어드벤처Y, 탑플레이트), 책 (부즈펌 전설 속 괴물찾기 탐험대), 식음료 (한국야쿠르트 세븐키즈, 우리밀찹쌀호떡믹스, 솔약사네 베리삼총사, 신송 요리가 맛있는 이유, 디아망, 하이트제로0.00) , 화장품 (닥터브로너스 인센티드베이비마일드퓨어솝, 아토아이비 하이퍼크림로션, 퓨어스킨 미니패치, 더마겔크림, 야꼽후이 오일, 도브 릴랙싱케어바디워시)을 마련했다.

또 육아용품 (필립스아벤트 이유식기, 디보 안심 양치세트, 베이비뵨 소프트빕, 타파웨어 빨대컵, 한스펌킨 카트커버) , 생활용품 (베이비지퍼백, 지퍼락 파스텔, 도루코 샤이스위티 면도기, 스웨디시클로스 스칸컬렉션, 삼광글라스 실리콘쿠킹볼, 라우드무트 패브릭&룸 프레쉬너) 등이다.

서울베이비페어 홈페이지에서 1004이벤트 팝업을 클릭하면 날짜별 상세 경품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다.

◆ 현금처럼 쓸 수 있는 11번가 포인트가 내품에

align=


11번가와 서울베이비페어의 콜라보레이션. 간단한 SNS 이벤트 및 선착순 이벤트에 참여하면 4000p를 받을 수 있다.

11번가 '서울베이비페어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1000P를 증정한다. 또 11번가 이벤트를 통해 서울베이비페어 무료입장 티켓을 다운받은 뒤 행사기간 중 11번가 부스에서 본인 인증만 하면 3000P를 받을 수 있다.

◆ 아이가 먹어도 안심, 프리미엄 웨하스 로아커가 쏜다


align=


서울베이비페어 행사기간 중 로아커 이벤트 부스에서 행운의 번호를 뽑으면 달콤한 프리미엄 로아커 웨하스를 증정한다. 로아커는 서울베이비페어 관람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델리팜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하고 있다. 김태우 콘서트에 참가하고 싶거나 로아커 신제품을 가장 빨리 맛보고 싶다면 델리팜 페이스북에 방문하면 된다.

◆ 서울베이비페어의 인기상품이 공짜 'T쇼핑 이벤트'

align=


T쇼핑은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서울베이비페어에서 판매하는 최신 육아용품 3종 을 증정한다. 총 132명에게 자외선 젖병 소독기, 타파웨어 빨대컵, 궁중비책 카핑 크리미 오일을 선물할 계획. 또 T쇼핑 앱 편성표에서 관심있는 상품을 '알림설정' 하면 추첨을 총해 총 111명에게 백화점상품권 5만원, 1만원 5000원권을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서울베이비페어 SK텔레콤 부스에서 응모권을 받아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기재한 후 응모함에 넣으면 응모 완료. 또 앱 마켓에서 T쇼핑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 육아맘 필수 어플 3총사 다운로드하면 스페셜 기프트가 '와르르'


align=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의 필수 어플 '크라잉베베', '베이비프렌즈', '맘스다이어리'를 다운로드 받으면 서울베이비페어에 무료 입장할 수 있다. 입구에서 해당 어플 메인 화면을 제시하면 프리패스 완료.

아기울음 분석기 '크라잉베베'를 다운받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총 29명에게 다이치 듀웰 시즌2 카시트, 마이마이 맘스케어 보습스프레이, 마이베이비 포에버 빨대컵, 안느메들라인 기저귀가방을 증정한다.베이비프렌즈, 맘스다이어리도 앱을 다운받은 뒤 홍보하면 특별히 마련한 선물을 증정한다.

◆ 놓치고 싶지 않아~ 꿩먹고 알먹는 참가업체 특별 이벤트


참가업체 부스배치도를 열독하면 선물이 보인다. 서울베이비페어 참가 브랜드 부스에서 1+1 부터 파격 할인 행사 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벌일 계획이다.

align=


썬앤베이비에서 겉싸개를 구매하면 속싸개를 하나 더 증정하고, 빨대컵 또한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이비클래식에서 베이비무브 이유식 쿡마스터를 구매하면 이유식 용기(4P)가 따라온다. 또 네이쳐러브메레, 사노산베이비, 다코 또한 유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쿠우, 메이드로오일, 안토바라기, 본베베, 신한에이원, 앙뽀, 오렌지베이비 코사토, 한일전기, 코튼리퍼블릭, 레몬트리, 에코하우스, 베스트그린유기농물, 마이하우스, 자미롱베베, 아기다움, 루피나, 유트러스, 다르 등에서는 오직 서울베이비페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합리적인 파격 할인 이벤트를 벌인다.

align=


동양생명, 순성카시트, 아이쿠우, 롤베이비, 팜스팜스, 해피프린스, 뻬그뻬레고, 아벤트, 까꿍놀이터, 블레싱포유, 오쎄인펀트 등에서는 부스에 방문 혹은 구매를 하면 출산용품부터 육아용품까지 다양한 신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가업체 이벤트 참조.

한편, 국내 최고 육아·출산 박람회 '서울베이비페어'는 오는 22일에서 25일까지 서울 대치동 학여울역 SETEC 전시장에서 열린다. 서울베이비페어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하면 무료 입장 할 수 있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
입력 2014-10-19 10:02:02 수정 2014-10-19 10:02:02

#산업 , #생활경제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