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gn=
보령메디앙스가 오는 1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이날 행사에는 닥터아토(Dr.ato), 더 퓨어(The pure) 등 스킨케어와 생활용품브랜드 비앤비(B&B), 유아식품브랜드 ONO2 베이비오, 프리미엄 멀티샵 비비하우스(BBH) 등 보령메디앙스의 베스트 브랜드제품을 비롯해 출시예정인 신제품에 대한 체험과 개인 육아형태 및 생활패턴에 맞는 1:1 맞춤 카운셀링도 진행된다.
align=
또 프리미엄 패션브랜드 쇼콜라와 3월 중 정식 론칭 예정인 새로운 패션브랜드 '뮤아' 부스에서는 상담서비스 및 뮤아 손수건 증정 등을 진행한다.
특히 보령메디앙스는 '아이맘플러스 라운지'를 구성해 오랜 시간 관람을 이유로 피로감을 호소하는 엄마들을 위해 쉼터를 마련했다. 아이맘 부스에서는 피셔프라이스 기저귀를 제공해 무료 기저귀 교환 서비스를 진행한다. 또 회원가입을 하면 프리미엄 베이비워터 디어베이비를 증정한다.
align=
보령메디앙스 관계자는 "베이비페어를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와 제품, 다양한 체험기회를 마련하고자 했다"며 "전문적인 서비스와 특별한 혜택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 / 사진 김경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