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gn=
에르고베이비가 4 포지션 360 번들오브조이 블랙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르고베이비 4 포지션 360 번들오브조이 블랙은 기존 360 블랙 컬러의 아기띠와 신생아패드가 세트로 구성된 제품으로 신생아 때부터 사용 가능하다.
이 제품은 기존 아기띠와 다르게 새로운 옵션인 바깥보기를 포함하여 어떤 방향에서도 척추는 ‘C’, 다리는 ‘M’포지션을 실현시킨 혁신적인 인체공학적 아기띠로 호기심이 왕성해지는 생후 5개월 이상의 아이들에게 바깥보기 포지션으로 외부 환경과 더 많은 소통과 교감을 선사해주는 최적의 아기띠다.
작년 4월 첫 출시와 함께 일주일도 안되어 초도 물량이 전량 매진. 그 이후 현재까지 온라인에서 예약판매가 시작되었다가 품절되는 현상이 반복되고 오프라인에서도 품귀현상이 이어지고 있는 모든 엄마∙아빠들의 워너비 제품으로 유명하다.
또 SBS, KBS의 육아 프로그램에 다수 노출 된 후 송일국 삼둥이 아기띠, 리키김 아기띠로도 불리며 엄마들뿐 아니라 많은 아빠들의 관심도 커진 제품이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세트 구성으로 출시되는 4 포지션 360 번들오브조이 블랙의 신생아패드는 등받침 패드에 엉덩이 받침 쿠션을 보강했다. 이는 아기 척추의 자연스러운 만곡(굽어지는 각도)을 지지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돼 아기와 엄마가 서로 심장박동을 느낄 수 있도록 몸을 밀착시켜주고 엄마 뱃속에 있는 것처럼 편안함을 준다.
에르고베이비는 신세계백화점 키즈스타일(본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디밤비 스토어(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디큐브 백화점, 분당 AK몰, 대구 대백프라자)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디밤비몰 등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구입이 가능하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
▶ 간통죄 폐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