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서울베이비페어 홍보대사 위촉식 및 서포터즈 발대식 성황리에 개최

입력 2015-03-27 11:03:01 수정 2015-03-27 11:03:01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align=



지난 26일 11시 한국경제신문 18층 다산홀에서 오는 5월 21일 개막하는 서울베이비페어의 홍보대사인 윤형빈 정경미 부부의 위촉식이 있었다.

홍보대사 위촉식에는 황재활 키즈맘 대표를 비롯한 임원들과 윤형빈 정경미 부부가 자리를 함께 했으며 아울러 115명의 서포터즈들이 서로 만나 이야기도 나누고 8주간의 활동을 다짐하는 서포터즈 발대식도 함께 진행됐다.

align=


align=


align=



서울베이비페어 홍보대사 윤형빈 정경미 부부는 "아들 준이를 낳기 전에는 베이비페어 용품들에 대해 잘 몰랐는데 이번에 서울베이비페어에 가면 정말 필요한 용품들을 비교해보고 실속있게 준비할 수 있을 것 같다. 동료 연예인들과 꼭 방문하겠다"고 전했다.

윤형빈 정경미 부부는 이날 참석한 서포터즈들의 사진 요청에도 웃으며 응해주었으며 아기를 대동한 엄마들에게는 일일이 '몇개월이냐' '두상이 예쁘다' 등 세세한 관심을 기울이는 모습이었다.

align=



한밤의 TV연예 미모리포터 하지영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 서울베이비페어의 결과보고는 물론 윤형빈 정경미 부부가 등장하는 라디오 광고 등이 먼저 소개됐다.

하지영 씨의 진행으로 이어진 행운의 선물 증정 시간에는 게임 등을 통해 또봇 장난감, 에르고베이비 아기띠, 호비 티셔츠, 탑플레이트, 주방용품, 누비 물놀이 세트, 존슨즈 베이비 워시&샴푸, 아식스 책가방, LG생명과학 리튠 츄어블 DHA 등 푸짐한 선물이 전해졌다.

참석한 서포터즈 들에게는 다양한 참가선물도 전달됐다.

align=


출처 : 꼬마여우 블로그 tinynova.blog.me/220311698891

<5기 서포터즈 팩 살펴보기>

1. 사노산 트래블키트
독일에서도 인증받은 품질! 올리브오일과 우유 단백질, 스위트 아몬드오일 등 자연에서 추출한 자연 활성 재료를 주 원료로 사용해 아기의 민감한 피부를 부드럽게 보호해 주는 제품이다. 바스 앤 샴푸(50ml), 케어 로션(50ml), 케어 크림(20ml), ​샘플 2개로 구성되어 있어 휴대하기도 간편하다. 2만원.

2. 더마겔 워시 (정품)
엄마들의 입소문으로 효과가 검증된 더마겔 워시.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밸런스를 유지해주는 약산성의 거품 타입의 세정제. 피부가 예민한 어른도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250ml 2만4000원.

3. 베베쿡 처음 먹는 프로바이오 요거트
특허받은 35억 비피더스 균이 살아 있는 홈메이드 요거트 파우더. 우유만 넣고 저어주면 이유식 농도로 변하며, 식사대용으로도 가능한 든든한 요거트다. 320g 1만9800원.

4. 손오공 꼬마자동차 (4종 중 랜덤제공)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꼬마자동차 장난감. 한 손에 잡기 쉬운 아담한 크기와 둥글둥글한 모양은 소근육 훈련과 사회성 발달에도 도움을 준다. 아이들 성장기 놀이의 필수품! 7000원.

5. 한경BP <아빠의 3분육아>
너무나도 바쁜 아빠들이 많지만 하루 3분 동안만이라도 실천하면 아이가 훨씬 더 행복해지는 아빠 육아법을 소개한 책이다. 1만2000원.

6. 이머전씨 발포비타민 (레몬맛 1팩, 슈퍼오렌지맛 1팩)
상쾌한 뒷맛과 톡 쏘는 청량감이 매력적인 발포비타민. 물에 타기만 하면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건강하고 간편한 비타민이다. 피로와 육아 스트레스로 활력, 면역력이 떨어진 엄마들에게 상쾌한 에너지를 제공해 준다. 2만원 상당.

7. 그레이드 방향제
하나만 놓아두면 집안 공기의 향을 싹 바꿔주는 방향제 그레이드! 공기 중의 냄새원인균 박테리아를 제거해 집안 공기를 신선하게 바꿔주는 아이템이다. 포장지를 접어 리필을 끼워주면 별도 거치대가 필요없어 편리하다.

8. 물따로 휴대용
휴대용 건티슈와 살균 초순수가 분리돼 있어 더욱 안전한 물따로 물티슈다. 신생아에서 성인까지 사용 가능하다. 방부제가 들어 있지 않아 민감한 아기 피부에도 OK!

9. 플리또 쥬스
과즙 100%. 스파우트 팩으로 보관이 용이하고 아이들이 먹기에도 편하다. 게다가 유기농이기 때문에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제품! 유기가공인증도 받고 급식에도 들어가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10. 팔도 뽀로로 음료
아이들의 영원한 대통령 뽀로로. 팔도 뽀로로 음료는 식용타르색소나 합성보존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으며, 유아성장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B1을 1일 섭취 영양소 기준치의 15%로 높여 영양적인 면에서도 품질을 강화한 음료다.

11. 엄마사랑 현미 누룽지 과자
합성착색료, 합성감미료, 화학팽창제가 들어있지 않은 웰빙 간식. 현미, 보리, 콩, 기장, 참깨, 땅콩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건강에도 좋다. 아이들 간식은 물론 엄마 아빠의 주전부리로도 손색이 없다.

12. 풀무원 쉐프메이드 매실된장 샐러드소스
풀무원식품이 매실과 된장으로 만든 ‘쉐프메이드 매실된장 샐러드소스’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쉐프메이드 매실된장 샐러드소스는 구수한 된장에 참깨와 흑임자, 매실과즙을 넣어 고소하고 새콤달콤한 맛의 된장베이스 소스다. 된장 특유의 냄새가 적고, 깔끔하고 담백하다. 쌈장 대신 삼겹살 및 목살, 오리구이 등 고기류와 함께 먹기 좋고 각종 샐러드와 나물 무침에도 활용할 수 있다.

align=



성실히 활동한 서포터즈들에게는 다양한 육아용품이 담긴 서포터즈팩이 증정되며 우수 활동자들에게는 100만원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이 주어진다.

연예인들이 즐겨 찾는 베이비페어로 입소문난 서울베이비페어는 오는 5월 21일부터 24일까지 학여울역 세텍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키즈맘 4월호 책속에 소개된 무료입장권을 소지하거나 사전 등록시 무료로 입장가능하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입력 2015-03-27 11:03:01 수정 2015-03-27 11:03:01

#산업 , #생활경제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