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덥지근한 한여름의 무더위 속에서도 아기와 함께 편안한 나들이를 즐기고 싶다면 꼭 챙겨야 할 물품이 있다.
'젤리팝 유모차 쿨시트'는 한 여름에도 유모차 내부를 시원하게 유지시켜준다.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쿨시트는 장시간 동안 유모차 내부 온도를 상온보다 3~5℃ 낮게 유지해 아기가 시원하게 잠들 수 있게 했다. 모든 유모차, 카시트, 식탁 의자에 장착할 수 있는 호환성이 좋은 디자인으로 아이에게 안전한 소재로 구성됐다. 앙증맞은 그림들이 그려진 다양한 디자인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간편하게 뿌리고 바르는 타입의 모기 및 진드기 차단제인 에스씨존슨의 '오프!'는 모기가 싫어하는 성분을 함유해 접근을 막아주는 원리의 제품으로, 의약 외품의 성분 안전성과 유효성을 검증하는 미국 환경청(EPA) 및 식약처(KFDA)에 등록 및 승인된 제품이다.
미스트 타입의 모기, 진드기 차단제인 '오프! 미스트 키즈'는 상쾌한 과일향을 선사한다. 알로에 베라 성분을 함유한 쿨링 성분의 미스트 타입이라 땀이 많은 아이들에게도 피부에 시원하고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6개월 이상 어린이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2시간 동안 모기, 진드기 차단효과가 지속된다.
더운 날씨 속에서 무겁고 복잡한 아기띠는 엄마의 짜증지수를 높이는 요인이다. '피카라 토들러 아기띠 컴피'는 편안한 초경량 아기띠로 컴팩트하게 접혀 간편하고 디자인까지 심플하다. 아기띠를 접어 모자의 포켓에 뒤집어 주면 깔끔한 모양의 보관가방이 완성돼 휴대하기 편리하며 착용 시에도 엄마와 아기 모두의 편안함을 자랑한다.
어디서든 고정시켜 사용할 수 있는 '에스베이비 LED 유모차 선풍기'도 한여름에 유용한 제품이다. 온도에 민감한 아기 피부는 쉽게 열에 달아오를 수 있기 때문에 나들이 시 유모차 선풍기는 엄마들 사이 이미 육아 필수품으로 알려졌다. 에스베이비 LED 유모차 선풍기는 부드러운 EVA 소재의 선풍기 날개로 아이의 안전을 세심하게 고려했으며, 원터치 버튼 조작으로 사용이 편리하도록 했다. 무엇보다 가장 큰 장점은 집게식 고정으로 차 안, 유모차 등 다양한 곳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또 선풍기의 날개가 회전할 때 나오는 형형색색의 LED 불빛은 아이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비비드한 컬러감과 심플한 디자인도 돋보이는 제품이다.
한편 온라인 서점 YES24에서 육아 매거진 <키즈맘> 7월호를 구입하면 '에스베이비 LED 유모차 선풍기'를 부록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번 7월호는 방송인 현영과 딸 다은이의 바캉스 스토리, 정태우와 아들의 일상 데이트 등 스타 부모들의 육아 이야기와 바캉스 머스트해브 아이템, 여름철 건강 관리, 아이와 함께 하는 놀이법 등 다양한 임신, 출산 및 육아 정보를 담고 있다.
키즈맘 윤은경 기자 eky@hankyung.com
▶ 쿡방 열풍, 어떻게 생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