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 메세나폴리스몰에서 전문 포토그래퍼와 함께 키즈 패션 촬영회가 진행됐다. 귀여운 표정과 톡톡 튀는 포즈로 포토그래퍼는 물론 주변의 시선을 사로잡아 선발된 키즈 모델들.
글 노유진
◆ 키즈 패션 촬영회
지난 5월 2일(토)부터 3일(일)까지 메세나폴리스몰 지하1층 특설무대에서 열렸다.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사진촬영 이벤트가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연예인 및 각종 행사 촬영을 수년 동안 진행해 온 프로 포토그래퍼가 참여해 사진의 수준을 높였다.
평소 유아 모델에 관심이 있던 엄마아빠들은 메세나폴리스몰 내의 매장에서 구매한 영수증을 지참해 행사에 참여했다. 행사 기간 동안 하루 60명씩 총 120명의 아이들이 예쁜 표정과 귀여운 의상, 포즈 등으로 끼를 뽐냈다. 별도의 비용 없이 전문 포토그래퍼의 실력으로 아이 사진을 남길 수 있어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던 행사였다.
콘테스트에서 선발된 모델은 이아인(여•5세)과 이준기(남•3세) 어린이였다. 이아인 어린이는 바닥에 앉아 깜찍한 윙크를 선보여 주변의 박수를 이끌어냈고, 이준기 어린이는 마법사로 변신해 사람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았다. 이아인, 이준기 어린이포함, 키즈 패션 촬영회에 참여한 어린이들의 보호자에게는 총 200만원 상당의 브랜드 상품권이 증정됐다. 모델들에게는 ‘MECENATPOLIS STYLE(메세나폴리스몰 전단)’의 8월호 표지 모델이 되는 기회가 주어졌다. 행사 동안 촬영된 사진은 각각 참여한 고객의 이메일로 송부됐다.
◆ 메세나폴리스몰
다양한 공연장과 아름답고 쾌적한 조경 공간, 그리고 쇼핑시설까지 완벽히 갖추고 있는 원스톱 문화·상업공간. 향후에도 메세나폴리스몰에서는 어린이 벼룩시장과 어린이 워크숍 등 자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매월 개최될 예정이다. 메세나 폴리스몰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mecenatpolismal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육아잡지 <매거진 키즈맘> 7월호에도 게재되었습니다.
[온라인 선착순독자선물]
▶ 예스24 : 에스베이비 휴대용 유모차 선풍기+곰돌이 물티슈
▶ 인터파크 : 오제끄 듀얼 선블럭+곰돌이 물티슈
▶ 교보문고 : 오제끄 아이브로우 펜슬+곰돌이 물티슈
▶ 알라딘 : 에스씨존슨 오프! 미스트 키즈+곰돌이 물티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