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키즈맘 솔직 체험후기] 물티슈에도 명품이 있다! 곰돌이 물티슈 블랙라벨

입력 2015-07-30 09:41:00 수정 2015-07-30 09:41: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src=


하루에도 몇 번씩 아기 피부에 사용하는 물티슈. 연약한 아기 피부를 자극하지 않기 위해선 제조 성분이 중요하다. 키즈맘 카페(cafe.naver.com/smartmams)를 통해 진행된 곰돌이 물티슈 블랙라벨 체험 후기를 살펴보면 성분부터 포장까지 만족스럽다는 평이 많다.

100% 친환경 성분으로 제조되고 사용까지 편리한 물티슈를 찾고 있다면, 곰돌이 물티슈가 답을 줄 수 있다. 곰돌이 물티슈 블랙라벨 선물세트는 고급스럽고 견고한 패키지에 알찬 구성으로 출산선물로도 제격이다.

◆ '곰돌이 물티슈 블랙라벨' 살펴보기

물이 첨가된 물티슈의 특성상 보존제를 아예 사용하지 않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 곰돌이 블랙라벨은 식약처에서 고시한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의 안전등급인 Green등급 중에서도 0등급에 해당하는 성분만을 엄선해 최소량의 보존제만을 사용하고 있다. 또 자외선 차단 및 UV살균까지 거친 7단계 정제수를 사용한다.

티슈 성분은 레이온 100%로 부드러워 사용감이 뛰어나며, 한 장의 무게만 75g로 도톰하다. 무농약, 친환경비료로 재배한 녹두와 알로에베라 추출물 등의 순한 성분만을 첨가해 아이의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원천 차단한 것도 엄마들을 안심시킨다. 또한 W자형으로 티슈를 접어 넣는 인터폴더 방식을 채택해 힘이 약한 어린 아이들도 쉽게 뽑아 사용할 수 있다.

총 10팩(캡형 74매*3개, 리필형 74매*3개, 휴대용 30매*4개)으로 구성돼 있는 곰돌이 블랙라벨 선물세트의 가격은 2만5000원.

◆ '곰돌이 물티슈 블랙라벨' 체험 후기

src=


cpfl**** 곰돌이 물티슈 블랙라벨은 7단계 정제수를 이용하고 유해성분이 전혀 들어가 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무엇보다 지금까지 사용했던 물티슈 중 가장 만족스러운 것을 발견했어요. 바로 물티슈가 1장 씩만 꺼내진다는 거예요. 물티슈를 사용할 때 항상 2장 씩 꺼내져서 불편했었는데, 곰돌이 물티슈는 인터폴더 방식으로 생산해서 1장 씩 꺼내진다네요. 사용할 때마다 편해서 좋아요

jhon**** 육아용품 중 1년 365일, 매일 필요한 제품 중 하나가 물티슈죠. 물티슈 브랜드가 정말 많아서 어떤 제품을 써야할지 고민을 하곤 하는데요. 곰돌이 블랙라벨은 베이비페어때 완판됐다고 하네요. 그만큼 제품이 좋다는 뜻이겠죠?

src=

kim1**** 물티슈도 명품이 있답니다. 바로 곰돌이 물티슈 블랙라벨! 곰돌이 물티슈, 왜 명품일까요? 이 제품은 100% 친환경 원단을 사용해 더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어요. 또 유기농 곡물에서 추출된 성분을 사용해 유해성분을 차단한 점도 눈길이 가고, 모든 성분을 엄마들에게 공개한 것도 신뢰가 가네요.

mtsc**** 아이를 키우면서 많은 선물을 받아봤지만, 마음에 안들면 바꾸러 가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죠. 아기 있는 집이라면 물티슈는 필수기 때문에 출산선물로 안성맞춤이에요. 곰돌이 블랙라벨 선물세트 구성은 캡형 3개, 리필형3개, 휴대용4개로 알차게 구성돼 있답니다. 포장도 고급스러워 출산선물로도 손색없어요.

키즈맘 신세아 기자 sseah@hankyung.com

▶ 여름휴가 어떻게 보내시나요?
입력 2015-07-30 09:41:00 수정 2015-07-30 09:41:00

#산업 , #생활경제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