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키즈맘×서울베이비페어' 공식 서포터즈 '키울'을 소개합니다

입력 2015-08-28 10:02:01 수정 2015-08-28 10:18:01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내로라하는 육아 블로거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키즈맘과 서울베이비페어의 공식 서포터즈가 된 ‘키울맘’들과 함께 한 브런치 타임.

글 김예랑 사진 김경림

키즈맘과 서울베이비페어의 공식 서포터즈 ‘키울’의 1기 발대식이 열렸다. 지난 8월 11일 서울 서교동 메세나폴리스몰 세라피나뉴욕에서 진행된 키울 발대식에는 개그맨 정경미, 윤형빈, 황재활 키즈맘 대표이사, 장진영 이사, 키울 서포터즈들이 참석했다.

이날 발대식에서 황재활 키즈맘 대표이사는 “키울 서포터즈 1기를 통해 똑똑한 아이 기르기, 현명한 엄마 프로젝트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소수정예의 서포터즈 분들을 모시고 즐거운 추억을 함께 만들어 갔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서울베이비페어의 홍보대사인 윤형빈·정경미 부부는 “파워블로거 분들을 처음 만나보니 신기하다”라면서 “앞으로 6개월 동안 키즈맘을 널리 알려달라. 서울베이비페어 홍보도 잘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발대식에 참석한 블로거 한정희 씨는 “둘째를 출산하고 육아휴직 중인 군인”이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워킹맘으로 아이들에 대한 미안함을 블로그에 남겨 왔다. 키울과 함께 즐겁고 재미있는 경험을 많이 쌓아 아이들에게 값진 추억을 전해주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황효비 씨는 “다섯 살, 세 살 쌍둥이 아들들의 엄마로 요절복통 육아기를 키울맘들과 함께 나누고 싶다”며 “오프라인 모임도 가지면서 키울과의 인연을 이어가고 싶다”고 전했다.


15명의 키울 서포터즈는 ‘매거진 키즈맘’을 비롯해 9월 18일 열리는 베이비플리마켓, 10월 22일부터 25일까지 개최되는 ‘서울베이비페어’를 알리는 공식 홍보대사로 6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키울 서포터즈는 매월 10만원 상당의 신상품 테스터와 네이버 키즈맘 카페에서 진행되는 각종 체험단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받는다. 또 서울베이비페어 방문 시 행사 전일 무료입장 혜택뿐 아니라 쇼핑지원금, 각종 육아용품을 담은 서포터즈 팩을 선물받는다.


◆ 키울 서포터즈 SPECIAL GIFT

발대식에 참석한 키울 서포터즈 전원에게 특별한 선물이 증정됐다. 아이들을 위한 육아·교육용품부터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한 생활필수품까지 다채로운 구성.

페이퍼 래빗 넓은 종이 위에 즐거운 컬러링은 아이의 상상력과 예술적 재능을 자극해 주며, 콩기름으로 인쇄돼 건강과 환경까지 생각한 제품.
존슨즈베이비 수딩내추럴 워시 7일 사용으로 건조한 아기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개선해 주는 바디워시. 비타민 E, 올리브 잎 추출물, 에센셜 오일 등의 자연유래성분으로 목욕 중 풍부한 보습력을 자랑한다.
에코스토어 베이비로션 & 워시 베이비로션은 일반 로션보다 진하고 크림보다는 묽지만 보습성분이 뛰어나고 가벼워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제품. 베이비워시에 함유된 식물성분은 아기 피부에 있는 기름, 아미노산과 유사해 아기에게 적합하다.
먼치킨 스폰지밥 빨대컵 2중 구조로 온도 유지가 뛰어나며 물이나 음료가 새지 않는 빨대컵. 아이들이 손에 잡기 편하게 디자인됐으며, 원터치캡이 빨대의 오염과 생활누수를 막아준다.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져 아이의 치열과 잇몸을 보호해 주고, 쉽게 손상되지 않아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손오공 STD 카봇시리즈 레드, 블루 기존 카봇보다 작게 제작된 STD 카봇 시리즈. 일반 카봇 에이스보다 10cm 정도 키를 줄였지만 카봇 특유의 정교한 맞물림과 간편한 변신과정이 살아 있기 때문에 재미는 그대로다.
진짜진짜 재밌는 멸종위기동물 그림책 사진처럼 생생한 세밀화가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지루하지 않도록 다른 동물과의 비교, 4컷 카툰 등 다양한 구성으로 멸종 위기에 놓인 동물들을 소개하는 그림책.
레인보우라이트 비타민 3종 ‘비타민C 슬라이스 구미’, ‘비타민D3 써니구미’는 뼈 건강 관리에 필수적인 비타민D3가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성장기 아이, 직장인들에게 좋다. ‘여성올인원비타민 우먼스원’에는 12가지 비타민과 8가지 미네랄, 유산균, 소화효소 등이 들어 있어 하루 1정으로 필수 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더코리안차퍼스 건조버섯 심플하고 세련된 유리병에 들어 있는 영양만점 건조버섯. 가장 신선한 상태의 국산 버섯을 엄선해 자연 태양광 건조와 흡사한 적외선 건조로 해충과 먼지 등 외부 유해 환경을 차단했다.
핑크퐁 알파벳 놀이박스 엄마와 놀면서 즐겁게 영어를 배울 수 있는 핑크퐁 놀이박스. 종이를 떼고 접고 끼워서 만드는 3D 장난감, 병풍처럼 펼쳐지는 알파벳 놀이판 등의 활동은 아이가 자연스럽게 영어와 친해지도록 돕는다. 핑크퐁 머그컵과 땡큐카드 등이 들어 있는 예쁜 박스도 함께 구성됐다.

위 기사는 [매거진 키즈맘] 9월호에도 게재되었습니다.
입력 2015-08-28 10:02:01 수정 2015-08-28 10:18:01

#산업 , #생활경제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