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중 아이의 안전과 가장 밀접한 연관이 있는 품목은 단연 카시트다.
혹시라도 있을지 모르는 자동차 사고시 아이의 생명을 구해줄 수 있는 카시트. 요즘에는 바스켓 형태로 유모차와 호환되는 제품도 많이 출시되고 있지만 대부분은 자동차 뒷좌석 내부에 고정시켜 사용한다.
카시트의 경우 완벽하게 장착하지 못하면 안전사고의 위험이 높아지게 되는데 지비는 멀티픽스가 올바로 장착되었음을 확인하는 인디케이터 시스템이 적용되어 오장착의 사고위험을 줄이고 안전하게 카시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만약 카시트가 차량에 정확히 장착되었을 경우 인디케이터의 색상이 녹색으로 변하게 된다.
지비(gb)에서는 가을 본격 나들이철을 맞아 지마켓과 단독으로 슈퍼딜을 진행한다.
오는 6일 단 하루 지마켓에서 진행되는 이번 슈퍼딜에서는 지비의 이중고정이 가능한 멀티픽스 카시트를 100대 한정으로 199,0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2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지비 멀티픽스 카시트는 신생아부터 최대 60개월까지 사용 가능한 컨버터블 형태로 시중에 판매되는 카시트 중 유일하게 ISOFIX와 차량안전벨트 2가지 방식을 모두 활용하여 차량 장착이 가능한 카시트다. 특히 안전벨트 고정 또는 ISOFIX고정을 사용자가 선택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 사용활용을 높였으며 ISOFIX와 벨트고정 두가지 모두를 활용하여 2중 고정하게 되면 더욱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