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c=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은 지난 3일 열린 글로벌 승용완구 브랜드 ‘Y볼루션(YㆍVolution)'의 대규모 체험 행사 ‘펀 그라운드(Fun Ground)’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5일 밝혔다.
국내 론칭을 기념해 개최된 펀 그라운드 체험행사는 ‘Y볼루션과 함께라면 일상도 동네도 신나는 모험이 된다’는 컨셉으로 진행됐다. 약 2,000명의 체험행사 참여자들은 Y볼루션의 첫 국내 공식 론칭 제품 ‘Y플리커 에어(Y Fliker Air)’ 시리즈를 타고 스피드와 스릴, 안전성, 운동효과 등 제품의 특장점을 직접 체험했다. 특히 재미 3종 릴레이 프로그램에는 주말 나들이를 나온 가족단위 참여자들이 대거 참여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src=
또한 인스타그램 포토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자들이 Y플리커 에어를 타고 촬영한 사진 포스트가 대거 업로드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해당 이벤트 결과는 오는 21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될 예정이다.
제로투세븐의 Y볼루션 관계자는 “펀 그라운드 행사를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올바른 승용완구 사용방법 및 근육 성장, 비만 방지 등 Y볼루션만의 뛰어난 운동효과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됐다”라며 “가족단위 참여자들의 호응이 뜨거웠던 만큼 Y볼루션이 가족 레포츠 아이템으로 더욱 많은 사랑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src=
한편, 지난 9월 국내 공식 론칭한 Y볼루션은 제로투세븐닷컴, 롯데닷컴, 현대H몰을 비롯한 온라인쇼핑몰 및 전국 이마트 내 스포츠 전문매장 빅텐에서 구매 가능하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