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c=
1891년에 창립되어 120년 이상의 역사가 있는 핀란드 FAZER사의 XYLIMAX®가 서울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FAZER사의 한국 공식파트너인 ㈜테라코어는 XYLIMAX®의 대표제품인 XYLIMAX® MOOMIN, LITTLE MY 등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서울베이비페어를 통해 소개되는 제품은 XYLIMAX® MOOMIN 90g, XYLIMAX® MOOMIN LIITLE MY 85g, XYLIMAX® MOOMIN ORANGE MANDARIN 55g, XYLIMAX® Bulk bag 700g & 디스펜서 등이다.
XYLIMAX® MOOMIN(90g 플라스틱용기, 약 160정)과 LITTLE MY(85g 플라스틱 용기, 약 200정)는 핀란드 100% 자일리톨 제품으로 자일리톨의 순수 함량이 최고 95%를 자랑한다. 따라서 유소아를 포함한 모든 가족의 구강건강제품으로 북유럽 및 전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자일리톨은 천연감미료로써 충치 발생의 주요 원인균인 스트렙토 코커스 뮤탄스균을 죽이며 프라그 생성을 방지하고 구강건조증도 예방하는 등 여러 가지 효능이 있다. 특히 치아가 나기 시작하는 어린이부터 출산 직후의 엄마들에게 특히 권장하며, 엄마아빠 모두 섭취해 부모로부터 아이에게 수직감염되는 충치균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
XYLIMAX® 제품은 무설탕제품으로 당뇨(소아당뇨)나 비만증에도 복용이 가능하며 칼로리가 적어 다이어트 중에도 도움이 되며 특히 XYLIMAX®제품은 핀란드의 거의 모든 어린이들이 섭취하는 제품으로 높은 자일리톨 함량을 자랑한다. 또한 XYLIMAX®는 전국 유명 소아전문 치과 등에서 예방치료 프로그램 목적으로도 사용하고 있는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서울베이비페어에서는 XYLIMAX®의 런칭기념으로 매일 이벤트를 통해 매일 10명의 참관객에게 무민 정품 인형 및 FAZER사의 MOOMIN 선물셋트, 무민70주년 기념 비스킷 등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FAZER사의 한국 공식파트너 ㈜테라코어의 김재용 대표이사는 "XYLIMAX®제품을 2015년 7월 국내에 정식 런칭했으며, 이번 서울베이비페어가 처음 전시회이니만큼 성공적인 전시회가 되도록 모든 임직원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키즈맘 뉴스팀 kizmom@hankyung.com
▶ 베이비페어, 난 이래서 좋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