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10월 10일은 임산부의 날' 육아용품 업체들 다양한 이벤트

입력 2015-10-08 20:54:59 수정 2015-10-08 20:54:59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 순성산업, 예비맘을 위한 ‘순성 안전클래스’ 개최

오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출산을 앞둔 임산부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열리는 가운데, 유아용 카시트 전문 기업 ㈜순성산업(대표 이덕삼)은 8일 도봉구 창동에 위치한 에이치큐브 병원에서 예비 엄마 80여 명을 초청해 ‘순성 안전클래스’를 진행했다.

에이치큐브 병원과 함께 하는 ‘순성 안전클래스’는 지난해에 이어 지속 전개되는 ‘엄마의 안전 약속 캠페인, 카시트 안전, 이제 실’속’ 체크하세요’의 일환으로 에이치큐브 병원 산모들 대상으로 마련됐다. 예비 엄마들의 카시트 안전 의식 개선을 위해 유아용 카시트 장착의 중요성과 정확한 장착 법을 알려 카시트 착용률을 높이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총 2부로 진행된 이번 클래스에서, 1부는 순성카시트 이재원 실장이 간편하고 정확한 장착이 가능한 ISOFIX(국제 표준 유아 보호 장구 장착 기준)에 대한 소개와 함께 올바른 카시트 선택 기준을 제안했다. 아울러 순성의 ISOFIX 전용 프리미엄 카시트 ‘라온(LAON)’의 장착법 시연을 통해 산모들이 직접 ISOFIX 카시트를 장착해보고 질의 응답을 갖는 등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2부에서는 에이치큐브 산부인과 장조영 실장이 ‘가정에서 영유아 안전관리법’ 강의를 진행해, 평소 영유아 안전에 관심이 많은 산모들의 걱정을 속 시원하게 해결해 주었다. 마지막으로 경품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하는 것으로 이번 클래스는 마무리됐다.





◆ 토미티피, 임산부의 날 맞아 ‘10·10·10 이벤트’ 실시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이 독점 수입, 유통하는 영국No.1 수유·이유 브랜드 ‘토미티피(tommeetippee)’가 임산부의 날을 맞아 오는10월10일 오전10시 대규모 젖병 무료 샘플링을 진행, 사내 임산부를 대상으로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임산부의 날10·10·10 이벤트’를 실시한다.

토미티피의 ‘임산부의 날 10·10·10 이벤트’는 임산부의 날인 오는10월10일 오전10시부터 토미티피 공식 홈페이지와 유아동용품 전문 쇼핑몰 제로투세븐닷컴, 신세계몰 총 세 군데의 온라인 몰에서 동시 진행된다.

토미티피는 이번 이벤트에서 엄마의 가슴을 그대로 닮아 아기에게 엄마의 모성을 전하고, 소재 리뉴얼로 더욱 완벽해진 토미티피 ‘모성수유PESU 젖병’150ml 제품을 신세계몰에서200명, 토미티피 공식 홈페이지와 제로투세븐닷컴에서 각각100명, 총400명에게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한다.

토미티피 ‘모성수유PESU 젖병’은 영국50년 전통의 수유·이유 브랜드 토미티피에서 지난1일 세계 최초로 한국에 선보인 제품으로, 180℃까지 견디는 내열성과 충격에도 강해 깨질 염려가 없는 것이 가장 큰 장점. 미국 식품의약국(FDA)가 승인한 인체에 안전한 소재PESU로 제작해 안전성을 더욱 강화했다.




◆ 소르베베, 임산부의 날 기념 SNS이벤트 실시

아기띠, 힙시트 전문브랜드 ‘소르베베 (SORBEBE)’는 오는 11월 15일까지 임산부의 달 기념 “찾아라! 허리가 편안한 아기띠” SNS이벤트를 실시한다.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진행되는 이번 “찾아라! 허리가 편안한 아기띠” 이벤트는 소르베베 네이버 공식카페인 소르맘(http://cafe.naver.com/sormom)의 이벤트 페이지 내 지정된 이미지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척추전문의 인증마크 혹은 행사배너를 찍어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등 SNS에 정해진 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고 참여정보를 입력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190만원 상당의 퀴니 무드 디럭스유모차, 맥시코시 카브리오픽스 신생아카시트, 소르베베 테라 아기띠를 증정하며 2등2명과 과 3등 3명 에게도 지비 유모차, 스텔라 힙시트, 토비 카시트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SNS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CU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2,000원권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10월 한달 간 소르베베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임산부 속옷 세컨스킨 브라탑을 전원 제공한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입력 2015-10-08 20:54:59 수정 2015-10-08 20:54:59

#산업 , #생활경제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