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c=
미국 친환경 시장점유율 1위, 주목할 만한 친환경 브랜드로 지목되는 세븐스제너레이션이 오는 10월 22일(목)부터 10월 25일(일)까지 학여울역 SETEC에서 열리는 서울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세븐스제너레이션은 매일 하는 의사 결정들이 일곱 세대 후까지 미칠 영향을 고려해야 한다는 철학을 갖고 27년동안 친환경 제품을 만든 글로벌 브랜드이다. 기획에서 개발, 제작, 사용 후 처리 과정에 이르기까지 가족 및 환경을 생각하며, 제품 라벨에 성분 목록을 표시하는 자부심 있는 브랜드.
◆ 믿을 수 있는 세븐스제너레이션 아기전용 제품
1. 아기 기저귀
염소 표백을 하지 않아 내츄럴 브라운색인 세븐스제너레이션 기저귀는 아기 몸에 맞는 디자인으로 편함과 가벼움을 동시에 잡았다. 북아메리카 최초로 FSC(Forest Stewardship Council)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곳에서 만들어진 나무 펄프로 만든 세븐스제너레이션 기저귀는 가볍고 흡수력이 좋은 저자극 기저귀이다.
2. 물티슈
파라벤, 프탈레이트 등 유해성분이 들어있지 않고 식물에서 추출한 안전한 성분으로 만들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세븐스제너레이션 물티슈는 아기 동반 외출시, 기저귀 교체시 등에 사용 가능한 육아 필수품이다.
3. 베이비전용 세탁 세제
우유, 모유, 토사물, 기저귀 오물 등의 흔적을 깨끗하게 제거하는 세븐스제너레이션 4배 농축 베이비 세탁 세제는 형광증백제를 사용하지 않고 효소 성분을 이용해 안전하고 강력하게 세탁한다.
미국, 캐나다, 중국 등 다양한 국가에서 사랑받고 있는 세븐스제너레이션은 현대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등에 입점해 있고 공식 쇼핑몰(www.seventhgeneration.kr) 및 온라인 쇼핑몰(GS SHOP, 롯데닷컴 등)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세븐스제너레이션 카카오채널을 통해 살림노하우, 청소팁 등의 각종 생활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서울베이비페어에서 현장할인, 사은품 증정 등의 이벤트를 통해 참관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인 세븐스제너레이션은 "서울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고객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고, 좋은 제품을 선보이는 의미있는 시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임하겠다"고 전했다.
키즈맘 뉴스팀 kizmo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