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제 6회 서울베이비페어'. 서울베이비페어에 무료입장하기 위해서는 사전등록이 필요하다. 홈페이지(seoulbabyfair.co.kr)에 접속 후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입장료 5000원을 절약할 수 있다.
사전등록 시 무료 입장의 혜택 뿐만 아니라, 경품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제공되는 경품은 리안 스핀LX, 퀴니, 지비 같은 유명 브랜드 유모차 및 조이스테이지스 카시트, 누보리노 아기띠, 베이비뵨 아기띠, 칠라피쉬 자전거, 펭토킹, 11번가 1만 포인트, LG하우시스 디자인 매트 등이다.
사전등록 경품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는 19일 저녁에 있을 예정이다. 서울베이비페어 방문 예정이라면 사전등록 이벤트도 꼭 참여해보자.
행사 당일 펼쳐지는 이벤트도 풍성하다. 서울베이비페어의 대표 이벤트인 '1004 선착순 이벤트'는 하루에 1004명의 관람객에게 제비뽑기를 통해 각양각색의 육아용품 및 생활필수품을 증정한다. 4일의 전시 기간 동안 총 4016명이 선물을 받게 된다.
1004이벤트 경품으로는 물티슈(올곧은 물티슈, 마터데키 물티슈), 책 (부즈펌 전설 속 괴물찾기 탐험대 등), 식음료 (신송 요리가 맛있는 이유, 하이트진로음료 디아망, CJ제일제당 올리브유, 들기름, 사조 카놀라유, 사조 해바라기유, 베베쿡 요리가케, 베베쿡 나쁜엄마 과자, 아사이베리, 고려은단 비타민음료 등) , 화장품 (누클레오 샴푸, 엠글로이 콘파우더크림 등), 유아용품(핑크퐁 기프트박스, 핑크퐁 후드타월, 베베꽁뽀 젖병, 토미피티 젖병, 꼼에스타 유아팔찌, 타파웨어 빨대컵 등)이다.
키즈맘 신세아 기자 sseah@hankyung.com
▶ 베이비페어, 난 이래서 좋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