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폴리움의 프리미엄 유아동 브랜드 편집숍 ‘디밤비’가 인천공항 내 면세점 매장에 진출했다.
디밤비는 2014년 워커힐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매년 50%의 매출 신장을 기록하며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모아 면세시장에 빠르게 진출 중이다. 이에 ㈜이폴리움은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에 디밤비의 인기 브랜드를 추가로 오픈하게 됐다.
디밤비가 입점한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은 인천국제공항 3층 여객동터미널 40번, 41번 게이트 사이에 위치하며 디밤비의 대표브랜드인 에르고베이비, 스와들디자인, 뽀드미엘이 입점한다.
국민아기띠라 불리는 에르고베이비는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아이의 안전한 성장발달을 돕는 M자세를 유지해 엄마와 아이 모두에게 편안함을 제공하는 아기띠의 대표주자 브랜드이며, 스와들디자인은 프리미엄 베이비 블랭킷으로 육아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지 오래. 월령별 사용할 수 있는 아기띠와 계절별로 사용할 수 있는 블랭킷, 프리미엄 토탈브랜드인 뽀드미엘의 유아 가방과 에어프런세트를 선보인다. 핫 한 아이템들의 구성으로, 입점 전부터 입소문을 타면서 엄마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폴리움은 이번 디밤비 인천공항 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하나투어의 홍콩 및 중국 하이난 상품을 구매하는 유아동반 고객 대상으로 오늘부터 약 3달간 뽀드미엘 손수건 2종 증정 쿠폰을 제공하며, 인천공항 내 신세계면세점 디밤비 매장을 방문하면 사은품을 받아갈 수 있다.
또한 디밤비 카페에서는 디밤비 매장 위치 맞추기 퀴즈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추첨을 통해 에르고베이비, 스와들디자인, 뽀드미엘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폴리움 이정배 대표는 “디밤비의 인천공항점 면세점 입점은 유아용품 브랜드 중 이례적인 일로 유아동반 고객 및 예비맘들이 해외여행 시 보다 경제적인 쇼핑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