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c=
국내 1위 유모차 브랜드 ‘리안(RYAN)’은 대표 온라인쇼핑몰 GS샵에서 11월 ‘내 아이의 첫 선물 프로모션’으로 ‘리안 스핀LX 유모차’가 오는 22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GS샵에서 진행되는 이번 ‘내 아이의 첫 선물 프로모션’은 리안의 대표 유모차인 ‘스핀 LX’를 최대 37% 할인한 43만8000원에 판매하며, 더불어 트레블 유모차로 호환해 사용 할 수 있는 신생아용 인펀트 카시트 세트는 39%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와 함께, 차가워진 날씨에 필수 액세서리인 ▶풋머프, ▶양면 이너시트, ▶ 캐리콧커버에 추가로 ▶ 바퀴커버 ▶유모차걸이 2종 ▶ 방풍커버까지 총 5종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리안은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하고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등 소비자들로부터 인정 받은 유모차 전문 브랜드다. 대표 디럭스 유모차 ‘스핀LX2015’는 자체 기술력을 통해 개발된 ‘360도 회전 프레임’으로 간편하게 호환하여 사용 할 수 있어 엄마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모으는 유모차다.
뿐만 아니라 리안 ‘스핀LX’ 유모차와 호환해 사용할 수 있는 리안 ‘신생아 카시트’는 신생아부터 12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신생아 전용 카시트다. 유모차와 신생아 카시트를 호환하여 유모차처럼 활용할 수 있고 신생아 카시트를 카시트 뿐만 아니라 아기의자, 바운서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주목을 받으며 꾸준히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