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부가부 카멜레온³ 블렌드' 출시…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의 스페셜 에디션

입력 2015-11-27 18:42:00 수정 2015-11-27 18:42: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네덜란드 모빌리티 디자인 브랜드 부가부(Bugaboo International)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하는 부모님들을 위한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부가부 카멜레온³ 블렌드'를 출시한다.

◆ 부가부 카멜레온³ 블렌드 (Bugaboo Cameleon³ Blend)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의 부가부 카멜레온³ 블렌드는 도시에서의 삶을 즐기지만, 숲이나 모래, 눈 길 등에서의 야외 활동 또한 즐기는 부모님들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신생아부터 유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너무 꾸민 듯 보이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하는 부모님들을 위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특별 구성품으로는 스트롤러의 라이트 그레이 컬러와 잘 어울리는 패일 스칼렛(pale scarlet) 색상의 도톰한 청키 코튼 니트 블랭킷이 함께 제공된다.


스타일리시한 부가부 카멜레온³ 블렌드의 썬 캐노피 및 배시넷 패브릭의 겉감으로는 부드럽고 세련된 트위드 소재가, 안감으로는 기능성 천연 소재인 블루 색상의 텐셀(TENCEL®)이 사용되었으며, 매트리스는 라이트 그레이 색상의 퀼팅 저지 소재로 제작되어 더욱 편안하고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시트 뒤편에 부착된 포켓은 물품을 보관하고 꺼내기 편리하게 디자인되어 실용적인 수납공간을 제공하며 탈부착도 가능하다. 또한 핸들바와 캐리핸들은 브라운 컬러의 인조 가죽 소재로 마감되어 세련됨을 더했다.

◆ 부가부 블렌드 풋머프 (Bugaboo Blend Footmuff)
부가부 블렌드 컬렉션에는 블루 컬러 텐셀(TENCEL®) 소재(겉감)와 라이트 그레이 색상의 저지 퀼트(안감) 소재로 제작된 부가부 블렌드 풋머프가 함께 출시되어 부가부 카멜레온³ 블렌드에 매칭해 사용할 수 있다. 부가부 블렌드 풋머프는 별도로도 구매가 가능하여, 기존의 부가부 스트롤러 사용자도 액세서리를 통해 블렌드만이 가진 자연스러운 멋스러움을 느낄 수 있도록 돕는다.

세련되고 편안한 소재와 디테일이 돋보이는 스페셜 에디션 ‘부가부 카멜레온³ 블렌드’와 ‘부가부 블렌드 풋머프’는 2015년 12월 현재 전 세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관련 상세 정보는 부가부 홈페이지 bugaboo.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TENCEL® 텐셀은 유칼립투스 나무 추출물로 만든 친환경적인 기능성 천연 소재이다. 지속 가능한 숲에서 자라난 유칼립투스 나무만이 사용되기 때문에 텐셀은 유러피안 에코 라벨(European Eco label)을 획득한 소재이기도 하다. 시원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가지고 있는 반면, 튼튼하고 지속성도 강하기 때문에, 스트롤러의 안감으로 사용되기에는 최적의 소재이다. 이러한 장점 이외에도 텐셀 섬유는 수분 흡수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박테리아로부터 자유로운 환경을 만들어 준다.

◆ 부가부(bugaboo)
부가부 인터내셔널(Bugaboo International)은 모빌리티(mobility) 제품을 개발, 생산하는 네덜란드 디자인 컴퍼니이다. 상징적이고 혁신적인 디자인에 우수한 기능성을 겸비한 스트롤러 브랜드로 유명해진 부가부는 1999년 작은 회사로 시작하여 그 후 10년 동안 글로벌 컴퍼니로 급속한 성장을 이루었다. 부가부 제품은 현재 전 세계 50여 개국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부가부 홈페이지 bugaboo.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부가부 –The Stroller (더 스트롤러)
1994년 부가부에서 세계 최초의 모듈형 스트롤러를 제작한 이래로 많은 부모님들과 자녀들이 가고자 하는 곳을 쉽게 여행할 수 있게 되었고, 부가부는 더욱 많은 가족과 아이들이 다양한 세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해 오고 있다. 부가부의 스트롤러 제품군은 아이코닉 스트롤러 ‘부가부 카멜레온³', 모든 지형에 강한 스트롤러 ‘부가부 버팔로’, 도심형 스트롤러 ‘부가부 비³', 컨버터블 스트롤러 ‘부가부 동키’ 네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부가부의 모든 스트롤러는 매일의 일상에 적합하도록 설계되었을 뿐 아니라 내구성 강한 자재로 제작되었으며, 탁월한 충격 흡수기능, 한 손 주행은 물론, 좁은 공간에서도 360° 회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여러 세대에 걸쳐 사용할 수 있도록 견고하게 제작된 부가부 스트롤러는 다양한 부가부 액세서리와 함께 더욱 편리하고 편안하게 사용 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 분위기에 맞게 끊임없이 업그레이드될 수 있는 제품이다.

키즈맘 노유진 기자 genie89@hankyung.com

▶ 돌잔치, 어떻게 생각하세요?
입력 2015-11-27 18:42:00 수정 2015-11-27 18:42:00

#키즈맘 , #임신출산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