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띠, 힙시트 전문브랜드 ‘소르베베 (SORBEBE)’가 지난 11월 12일부터 4일간 태국에서 열린 유아 박람회(Thailand Ba by & Kids Best Buy 2015)에 참가해 스텔라와 에어로 로빅 플러스 힙시트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태국에서 가장 큰 유아용품 박람회로 알려진 이번 박람회에서 소르베베는 주력제품 소개는 물론 태국 론칭을 기념해 판매 행사도 진행했다. 또한 판매 제품중 스텔라 힙시트의 오로라 그레이와 핑크컬러가 하루 만에 완판이 되어 현지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소르베베 담당자는 “이번 태국 박람회 가장 큰 성과는 스텔라 완판 뿐만 아니라 태국의 유명 셀럽들이 직접 소르베베 부스를 방문하면서 현지에서 자사 브랜드를 이슈화 시켰다는 점”이라며 “꾸준한 해외 전시회 참가를 통해 중국뿐만 아니라 또 다른 해외시장 개척도 지속적으로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소르베베는 현재까지 홍콩의 인터넷쇼핑몰과 일본 아마존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이달 25일에는 일본 오사카에서 열리는 한국 상품전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한편 소르베베의 주력제품인 스텔라 힙시트는 허리의 힘을 보강해주는 지지대를 삽입해 착용 시 허리를 받쳐주고 바른자세를 유지하는 것을 도와주어 허리가 편안하도록 제작됐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