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한겨울에도 촉촉하게 … 키즈맘이 추천하는 스킨케어 제품 <매거진 키즈맘>

입력 2016-01-07 15:39:01 수정 2016-01-08 10:55:1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건조해지고 튼 아기 피부는 물론 엄마의 마음까지 촉촉하게 만들어줄 베이비 보습 제품들.

글 노유진 사진 김경림


<궁중비책>

베이비 오리진 크림
귀한 오지탕 한방수가 50% 이상 고함유돼 아기피부를 건강하게 다져주는 보양 크림. 해바라기씨에서 추출한 특허 보습오일과 니아울리 나무에서 추출한 내추럴 성분, 다양한 한방 성분이 촉촉하고 윤기있는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100ml. 1만3000원.

오리지널 카밍 크리미 오일
오지탕과 10가지 국내산 한방 성분이 아기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하고, 천연 식물성 오일이 아기피부에 부드러움과 촉촉한 보습효과를 주며, 한방 아로마 향이 평온함을 주는 베이비 마사지 오일. 피부 표면에 산뜻한 수분보호막을 형성해 준다. 210ml. 1만8000원.


<누들앤부by디밤비>

베이비밤
카렌듈라 성분이 함유된 베이비밤. 카렌듈라 성분은 국화과의 식물성 추출물로 자극적이지 않고,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뛰어나다. 매우 순해 얼굴부터 발끝까지 매일 사용할 수 있으며, 신생아나 연약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127g. 2만8000원.


<더마겔>

더마겔 크림
연약한 아기 피부에서 민감한 어른 피부까지 한번에 케어해 주는 아이템. 마유, 세라마이드, 흰목이버섯추출물이 피부보호막 형성에 도움을 주며 식물성 오일 현미유 성분이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을 완화해 준다. 탁월한 보습력으로 피부장벽 강화를 도와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150ml. 4만원.


<더마비>

멀티 오인트 크림
보습제와는 달리 피부 방어력을 높여주는 차별화된 보습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시어버터, 포도씨오일, 판테놀, 식물성스콸렌, 잔탄검 등의 고농축 보습성분이 피부 보습력을 강화해 준다. 적당량을 부드럽게 녹이며 펴발라주면 된다. 70ml. 1만8000원.

울트라 모이스처 바디 크림
48시간 지속되는 고보습 바디 크림. 편백나무 수액 성분이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해 준다. 코코아버터와 히알루론산 성분이 탄력있고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크림. 200ml. 1만2000원.


<라꾸베>

내추럴 베이비 크림
매끄러운 롤링감과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감이 느껴지는 제품이다. 피부 깊이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감을 전달해 아기 피부 본연의 건강한 촉촉함을 케어해주는 내추럴 베이비 크림. 60ml. 1만9000원.

베이비 크리미 오일
피부와 유사한 온도에서 녹아 부드럽고 촉촉하게 스며드는 크리미 오일. 흐르거나 번들거리지 않는 제형으로 편안하고 산뜻하다. 부드러운 크림 같은 제형으로 피부에 자연스럽게 흡수되며, 아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200ml. 1만9000원.


<바이아토>

마일드 크림
피부 깊이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감을 전달해 아기 피부 본연의 건강한 촉촉함을 되살려 주는 크림. 외부 자극에 민감해지기 쉬운 아기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주고, 실키한 롤링감과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부여해 준다. 60g. 3만5000원.

프레쉬 오일

천연 유래 보습오일 성분이 아기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주는 제품. 마일드하고 농축적인 텍스처가 아기 피부를 살포시 감싸 부드럽게 보호해 준다. 건조한 아기피부에 유연성을 부여해 건강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오일. 300ml. 3만9000원.


<세타필>

베이비 마사지 오일
해바라기씨와 카렌듈라 추출물에서 나온 식물성 오일에 시어버터와 비타민E 등 보습 성분을 함유했다. 아이의 몸 전체를 마사지해 주면 피부 속 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막아준다. 적당량을 손에 덜어 양손을 비벼 오일의 온도를 체온과 같게 한 후 몸 전체에 부드럽게 마사지해 주면 좋다. 200ml. 2만원 대.


<아비노베이비>

아토 테라피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오트밀과 더불어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본연의 보습 보호막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 특히 겨울철 찬바람에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집중적인 보습에 효과적이다. 141g. 2만2600원


<아쿠아퍼>

베이비 수딩 오인먼트
무향 제품으로 화학물이 첨가되지 않은 제품. 저자극 제품으로 아기들의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기저귀를 갈면서 아기의 엉덩이에 적당량 발라주면 건조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준다. 아기 침독에도 효과 만점. 85g. 1만5000원.


<아토팜>

MLE 크림
국제 특허 피부장벽 기술 MLE를 적용해 피부보호막을 강화했다. 마치현추출물, 올리브오일, 호호바씨오일을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보습을 유지한다. 건조해지기 쉬운 부위에 집중 보습 효과가 있다. 65ml. 2만4000원 / 100ml. 3만2000원

MLE 크림 마사지 오일
크림과 오일 마사지를 한번에 할 수 있는 제품. 흘러내림이나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촉촉하게 피부에 닿아 사르르 녹는 신개념 크림 타입 베이비 마사지 오일이다. 천연 라벤더 오일의 릴렉싱 효과로 잠들기 전 마사지해주면 아이 피부가 더욱 편안해진다. 200ml. 2만4000원.


<애티튜드>

카렌듈라 크림
얼굴과 몸 모두 바를 수 있는 베이비 크림. 카렌듈라 꽃 추출물이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 완화에 도움을 주며, 피부를 항상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해 준다. 피부를 보호하는 시어버터와 옥수수 전분이 외부 자극에 취약한 아기 피부를 보호한다. 75ml. 3만4000원.


<에바비바>

베이비 오일
천연 유기농 오일을 보호하기 위해 갈색 유리병에 담겨 있는 베이비 오일. 유기농 스위트 아몬드오일과 잇꽃오일이 주성분으로 피부 호흡을 막지 않으면서 천연 보호막을 만들어줘 피부를 항상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125ml. 3만2000원.

오거닉 립앤칙밤
바르기 쉬운 스틱 형태의 밤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아기의 튼 입술과 뺨 등 거칠어진 부위를 촉촉하게 지켜주는 아이템. 아기가 먹어도 안전한 유기농 성분이며 보습을 위한 호호바씨오일과 시어버터의 수분 보호막 효과로 보습력이 좋다. 18g. 2만5000원.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저자극 고보습 크림. 세라마이드 캡슐 함량이 높아 건조함이 심한 국소 부위에 바르면 좋은 크림이다. 연약한 부위에 크림을 부드럽게 펴 바른 뒤 톡톡 두드려 흡수시켜 주면 된다. 200ml. 2만 8000원대.


<존슨즈베이비>

수딩내추럴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
건조한 아기 피부 보호에 효과적인 비타민 E와 항산화 작용이 탁월한 올리브 잎 추출물,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잡아주는 에센셜 오일 등 천연 식물성 추출물과 영양 성분이 건조해진 아기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주며, 끈적임 없는 촉촉함을 제공한다. 100g. 1만3000원..

수딩내추럴 수드 앤드 프로텍트 밤

앙증맞은 미니 사이즈로 휴대성이 뛰어나고 스틱형 제품이라 더욱 위생적이다. 침을 많이 흘려 거칠어지기 쉬운 아기의 볼과 턱을 효과적으로 보호해주며, 겨울철 외부 자극에 민감하고 붉어진 아기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15g. 9000원.


레귤러 오일
존슨즈베이비의 트레이드 마크인 순한 향의 핑크 오일. 연약한 아기 피부는 물론, 성인 여성의 피부에도 적합해 끈적임이나 미끈거림 없는 촉촉함만을 남긴다. 목욕을 한 뒤 물기가 약간 있는 상태에서 원하는 부위에 가볍게 마사지해주면 하루 종일 피부가 보들보들하다. 300ml. 8000원..

베드타임 오일

특허받은 내추럴 캄 테크놀러지 향은 자스민 꽃에서 추출한 에센스와 릴렉싱 효과로 잘 알려진 수딩 아로마로, 아이의 스트레스 해소를 도와준다. 목욕 후 마사지해주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아이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300ml. 9000원.

카모마일 오일
카모마일 향이 기분을 상쾌하게 해주는 비타민 오일. 사과처럼 향긋한 카모마일 향이 기분을 맑게 해주고, 비타민 E 콤플렉스가 풍부한 영양을 주어 겨울철 찬바람에 자극받은 아기 피부를 부드럽고 윤기있게 가꾸어 준다. 300ml. 9000원.

키즈맘 1월호


<프리메라>

베이비 릴랙싱 오일
피부와 유사한 구조로 피부 친화력이 높고 보습력이 뛰어난 호호바씨오일과 불포화 지방산이 피부 장벽 기능을 강화해 준다. 피부를 외부 환경으로부터 보호해주는 유기농 올리브 오일, 비타민 A, E 등이 풍부하게 함유된 해바라기씨 오일이 민감하고 연약한 유아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지켜준다. 150ml. 3만원 대.

위 기사는 <매거진 키즈맘> 1월호에도 게재되었습니다.

입력 2016-01-07 15:39:01 수정 2016-01-08 10:55:10

#키즈맘 , #임신출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