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짐보리㈜짐월드(대표 박기영, 이하 ㈜짐월드)가 오는 2월 1일까지 독일 뉘른베르크에서 개최되는 세계적인 완구 박람회 ‘2016 독일 뉘른베르크 토이 페어(Nurnberg Toy Fair 2016)’에 참가한다.
독일 뉘른베르크 토이 페어는 전 세계의 60여개국에서 2,700여개의 업체들이 참가하고 총 7만5000여명의 방문객을 자랑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토이 페어로 매년 세계 완구 산업의 전문가들과 선두 기업들이 참가하고 있다.
㈜짐월드는 독일 뉘렌베르크 토이페어 기간 동안 다양한 맥포머스 제품들을 선보이며, 행사 시작 전날인 26일에는 뉘렌베르크 쉐라톤 칼튼 호텔에서 ‘맥포머스 파트너스 데이(Magformers Partner’s Day)’ 행사를 개최하기도 했다.
맥포머스 파트너스 데이 행사는 전 세계 디스트리뷰터 55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 맥포머스 리뷰 및 신제품 소개, 2016년도 마케팅전략 및 비전 소개와 케이스스터디 등을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그 교육적 효과와 독창성을 인정 받고 있는 한국짐보리의 3차원 입체자석블록 맥포머스는 세계적인 유명 완구 회사들이 석권하고 있는 뉘렌베르크 토이 페어에서 개최 첫날부터 해외 바이어들 및 부스를 찾은 많은 이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