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아이를 위한 추천선물 BEST

입력 2016-05-12 09:47:01 수정 2016-05-12 09:47:01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키즈맘 모델 최예나


자녀를 위한 선물로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완구가 지긋지긋하다면 재미뿐 아니라 아이의 오감을 발달시켜 줄 다양한 선물 리스트를 참고해 보자. 아이들의 놀이용품은 호기심과 흥미를 유발시키고 지능까지 발달시킨다. 가격이나 판매 랭킹은 물론 아이의 평소 놀이 성향을 고려해서 선택한다면 후회없을 것이다.

이미나 사진 배진희(bnt스튜디오) 모델 최예나 신우철 신유찬

키즈맘 모델 신우철


초경량 원단 사용한 라이트 백팩 뽀드미엘
토들러와 키즈 라인으로 구성됐으며, 고양이와 부엉이, 펭귄처럼 자연에서 볼 수 있는 동물 모양을 단순화해 디자인했다. 아웃도어용 초경량 원단을 사용해 우유 한 잔보다 가벼운 무게감이 특징으로 성장기 아이들의 어깨에 부담을 주지 않으며, 백팩 앞면 테두리에는 빛 반사 보호 필름을 적용해 야간 외출 시 안전성을 강화했다. 라이트 키즈 백팩은 가방 내부에 메시 포켓을 장착해 공간을 분리해 활용할 수 있으며, 어깨끈도 메시 소재라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함을 유지해 준다.

키즈맘 모델 신유찬


부오노 아미체 책상&의자 세트 야마토야
야마토야의 스테디셀러 상품으로 취학 전 아이들의 바른 자세와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아이 성장에 따라 책상과 의자 높이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순수 원목 제품으로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하고 친환경 도료를 사용해 아이에게도 안전하다. 부모와 함께 하는 다양한 놀이 및 교육을 통해 정서적 안정과 학습에 도움을 주고, 책상에 앉아 있는 습관을 길러주며 집중력을 향상시킨다. 18개월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스스로 정리정돈하는 습관을 길러준다.


맥포머스 슈퍼 스팀 짐월드
맥포머스 슈퍼 스팀 어린이날 특별 패키 지는 본 구성(297PCS + 40Cards)에 짐
보리 빅정리함 1 + 1, 슈퍼 스팀 3D 브레인 트레이닝 세트가 추가 구성으로 제공
되고, 특별 사은품으로 맥포머스 하우스 액세서리 팩 25pcs와 맥포머스 빅휠세트 2pcs가 포함돼 있다. 맥포머스는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기며 교육적 효과까지 겸하고 있는 제품으로 해마다 어린이 날 선물로 각광받는 아이템이다.


주토피아 퓨처북 토이트론
완구전문회사 토이트론에서 디즈니 인기 애니메이션 '주토피아'와 더불어 '굿다이
노' 퓨처북을 4월 출시한다. 퓨처북은 펜으로 누르기만 하면 책을 통해 다양한 읽기, 듣기를 할 수 있는 교육용 완구로 아이들의 독서 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들 사이에서 이미 입소문 난 대표적인 교육 완구다. '주토피아 퓨처북'은 사회 영역 다중 지능을 길러주는 시리즈로 다양한 책 놀이 활동을 통해 도전 정신과 성취감을 함양할 수 있다.



Y볼루션 시리즈팩 제로투세븐
Y볼루션(Y·Volution)은 한 발로 탑승하는 킥보드. Y글라이더 시리즈는 붕붕카에서 스쿠터까지 3단계로 변신하는 3~5세 아이들을 위한 최적의 승용완구 'Y글라이더 3in1'과 높이 조절이 가능해 오래 탈 수 있는 'Y글라이더 XL 디럭스' 등 다양한 구성을 갖추고 있다. Y자 설계형 제품인 Y플리커 에어 시리즈는 발로 땅을 차지 않고도 앞으로 나아가는 '셀프 프로펠링' 구동 방식이 특징. 양 발을 발판에 딛고 스키를 타듯 온 몸을 좌우로 움직이는 차별화된 주행방식으로 스릴감을 만끽할 수 있고, 지속적인 신체 움직임을 유도해 성장기 아이들의 균형 감각 발달에 도움을 준다.


항공점퍼 바람막이 컬리수
베이직 오버 봄버 야상은 봄버 점퍼 형태와 야상을 결합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으며 홑겹 구성이라 초여름까지 편하게 입을 수 있다. 옷의 등판 부분에는 유럽풍 자수를 놓아 고급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항공 바람막이 점퍼는 올 봄 트렌드 컬러인 로즈쿼츠와 세레니티를 연상시키는 핑크와 블루 컬러로 디자인되고 금액도 1만원대로 책정되어 부담없다. 특히, 핑크 컬러 제품은 출시 두 달 만에 초도 물량의 70% 이상이 소진됐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킨더키친 시리즈 키즈쿠킹 세트 쿤리콘
스위스 명품 주방브랜드 '쿤리콘'이 아이들의 즐거운 요리를 위해 킨더키친 시리즈 '키즈쿠킹 6pc 세트'를 출시했다. 총 5개의 조리도구(악어집게, 새모양 거품기,강아지 톱니 나이프, 새 스파츌러, 새 주방가위)와 도구들을 수납하고 간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는 가방으로 구성되어 있다. 귀여운 동물을 모티브로 제작된 5 개의 조리도구는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풍부하게 만들어주고, 다양한 컬러감을 사용하여 아이들의 집중도를 높인다.





진짜 진짜 재밌는 그림책 부즈펌
공룡·바다·파충류·곤충·육식동물 5권으로 구성된 <진짜 진짜 재밌는 그림책> 시리즈는 전 세계의 하늘과 땅, 바다, 강, 호수에 살고 있는 동물들의 놀랍고도 신기한이야기를 생생한 일러스트와 함께 소개하는 그림책이다. 다른 책에서는 볼 수 없었던 숨겨진 이야기와 함께 각 특징들을 꼼꼼히 설명해,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생태를 익힐 수 있다.

위 기사는 <매거진 키즈맘> 5월호에도 게재되었습니다.

판매처
http://kizmom.hankyung.com/magazine/
입력 2016-05-12 09:47:01 수정 2016-05-12 09:47:01

#키즈맘 , #임신출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