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를 위한 선물로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완구가 지긋지긋하다면 재미뿐 아니라 아이의 오감을 발달시켜 줄 다양한 선물 리스트를 참고해 보자. 아이들의 놀이용품은 호기심과 흥미를 유발시키고 지능까지 발달시킨다. 가격이나 판매 랭킹은 물론 아이의 평소 놀이 성향을 고려해서 선택한다면 후회없을 것이다.
글 이미나 사진 배진희(bnt스튜디오) 모델 최예나 신우철 신유찬
초경량 원단 사용한 라이트 백팩 뽀드미엘
토들러와 키즈 라인으로 구성됐으며, 고양이와 부엉이, 펭귄처럼 자연에서 볼 수 있는 동물 모양을 단순화해 디자인했다. 아웃도어용 초경량 원단을 사용해 우유 한 잔보다 가벼운 무게감이 특징으로 성장기 아이들의 어깨에 부담을 주지 않으며, 백팩 앞면 테두리에는 빛 반사 보호 필름을 적용해 야간 외출 시 안전성을 강화했다. 라이트 키즈 백팩은 가방 내부에 메시 포켓을 장착해 공간을 분리해 활용할 수 있으며, 어깨끈도 메시 소재라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함을 유지해 준다.
부오노 아미체 책상&의자 세트 야마토야
야마토야의 스테디셀러 상품으로 취학 전 아이들의 바른 자세와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아이 성장에 따라 책상과 의자 높이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순수 원목 제품으로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하고 친환경 도료를 사용해 아이에게도 안전하다. 부모와 함께 하는 다양한 놀이 및 교육을 통해 정서적 안정과 학습에 도움을 주고, 책상에 앉아 있는 습관을 길러주며 집중력을 향상시킨다. 18개월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스스로 정리정돈하는 습관을 길러준다.
맥포머스 슈퍼 스팀 짐월드
맥포머스 슈퍼 스팀 어린이날 특별 패키 지는 본 구성(297PCS + 40Cards)에 짐
보리 빅정리함 1 + 1, 슈퍼 스팀 3D 브레인 트레이닝 세트가 추가 구성으로 제공
되고, 특별 사은품으로 맥포머스 하우스 액세서리 팩 25pcs와 맥포머스 빅휠세트 2pcs가 포함돼 있다. 맥포머스는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기며 교육적 효과까지 겸하고 있는 제품으로 해마다 어린이 날 선물로 각광받는 아이템이다.
주토피아 퓨처북 토이트론
완구전문회사 토이트론에서 디즈니 인기 애니메이션 '주토피아'와 더불어 '굿다이
노' 퓨처북을 4월 출시한다. 퓨처북은 펜으로 누르기만 하면 책을 통해 다양한 읽기, 듣기를 할 수 있는 교육용 완구로 아이들의 독서 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들 사이에서 이미 입소문 난 대표적인 교육 완구다. '주토피아 퓨처북'은 사회 영역 다중 지능을 길러주는 시리즈로 다양한 책 놀이 활동을 통해 도전 정신과 성취감을 함양할 수 있다.
Y볼루션 시리즈팩 제로투세븐
Y볼루션(Y·Volution)은 한 발로 탑승하는 킥보드. Y글라이더 시리즈는 붕붕카에서 스쿠터까지 3단계로 변신하는 3~5세 아이들을 위한 최적의 승용완구 'Y글라이더 3in1'과 높이 조절이 가능해 오래 탈 수 있는 'Y글라이더 XL 디럭스' 등 다양한 구성을 갖추고 있다. Y자 설계형 제품인 Y플리커 에어 시리즈는 발로 땅을 차지 않고도 앞으로 나아가는 '셀프 프로펠링' 구동 방식이 특징. 양 발을 발판에 딛고 스키를 타듯 온 몸을 좌우로 움직이는 차별화된 주행방식으로 스릴감을 만끽할 수 있고, 지속적인 신체 움직임을 유도해 성장기 아이들의 균형 감각 발달에 도움을 준다.
항공점퍼 바람막이 컬리수
베이직 오버 봄버 야상은 봄버 점퍼 형태와 야상을 결합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으며 홑겹 구성이라 초여름까지 편하게 입을 수 있다. 옷의 등판 부분에는 유럽풍 자수를 놓아 고급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항공 바람막이 점퍼는 올 봄 트렌드 컬러인 로즈쿼츠와 세레니티를 연상시키는 핑크와 블루 컬러로 디자인되고 금액도 1만원대로 책정되어 부담없다. 특히, 핑크 컬러 제품은 출시 두 달 만에 초도 물량의 70% 이상이 소진됐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킨더키친 시리즈 키즈쿠킹 세트 쿤리콘
스위스 명품 주방브랜드 '쿤리콘'이 아이들의 즐거운 요리를 위해 킨더키친 시리즈 '키즈쿠킹 6pc 세트'를 출시했다. 총 5개의 조리도구(악어집게, 새모양 거품기,강아지 톱니 나이프, 새 스파츌러, 새 주방가위)와 도구들을 수납하고 간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는 가방으로 구성되어 있다. 귀여운 동물을 모티브로 제작된 5 개의 조리도구는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풍부하게 만들어주고, 다양한 컬러감을 사용하여 아이들의 집중도를 높인다.
진짜 진짜 재밌는 그림책 부즈펌
공룡·바다·파충류·곤충·육식동물 5권으로 구성된 <진짜 진짜 재밌는 그림책> 시리즈는 전 세계의 하늘과 땅, 바다, 강, 호수에 살고 있는 동물들의 놀랍고도 신기한이야기를 생생한 일러스트와 함께 소개하는 그림책이다. 다른 책에서는 볼 수 없었던 숨겨진 이야기와 함께 각 특징들을 꼼꼼히 설명해,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생태를 익힐 수 있다.
위 기사는 <매거진 키즈맘> 5월호에도 게재되었습니다.
판매처
http://kizmom.hankyung.com/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