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여배우부터 걸그룹까지…스타들의 다이어트 따라잡기

입력 2016-06-29 17:18:00 수정 2016-06-29 17:18: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7월이 다가오면서 남녀를 불문하고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대중들에게 항상 완벽한 모습만을 보여줘야 하는 연예인들은 더하다. 스타들은 어떻게 다이어트를 하는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주목.


◆ '함부로 애틋하게'의 수지

새로운 KBS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연기 변신을 예고하고 있는 수지 역시 강도 높은 다이어트로 몸에 군살을 없애는데 성공했다. 국민 첫사랑이라 불리는 수지는 아침은 고구마와 닭가슴살, 점심은 현미밥과 샐러드, 저녁은 고구마 2개를 먹고 저녁 6시 이후로는 철저히 금식을 하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군살 없는 완벽한 몸매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 '닥터스'의 박신혜

SBS 드라마 ‘닥터스’에서 물오른 연기를 펼치고 있는 박신혜 역시 팥물과 호박물을 수시로 마시며 채식 식단으로 1일 2식을 하고 있다고. 배가 고플 때 배추와 오이를 먹는 식이조절을 하며 완벽한 몸매로 김래원과의 로맨스에 불을 붙이고 있다.


◆ 걸그룹 구구단 미나

구구단으로 데뷔했지만 IOI로 더 유명한 멤버 강미나의 다이어트 비결 역시 식단이다. 아침은 왕비처럼, 점심은 평민처럼, 저녁은 거지처럼 먹는 다이어트가 바로 그것. 방송 초기 통통했던 외모에서 갸름해진 얼굴로 팬들 앞에 서며 남심을 자극하는 외모로 변신했다.


◆ 드라마와 영화 대세남 조진웅

다이어트 성공 이후 훈남의 반열에 오른 조진웅 역시 강도 높은 다이어트로 현재의 날렵한 몸매를 완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조진웅이 선택한 방법은 운동장이나 런닝머신 위주의 유산소 운동과 6시 이후에는 무조건 금식을 하는 혹독한 방법으로 체중감량에 성공한 케이스다. 6월 초에 개봉한 영화 '아가씨'와 29일 개봉한 영화 '사냥'으로 브라운관에서 만날 수 있다.



◆ 다이어트 전도사 노유민

가장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한 연예인으로 꼽히는 노유민. 역변의 아이콘에서 이제는 국민 다이어트 전도사로 변신했다. 무려 30kg을 감량하며 NRG 시절의 꽃미남 외모를 되찾아 제 2의 전성기를 찾은 노유민은 전문 다이어트 업체에서 다이어트를 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현미밥을 주식으로 한식 위주의 세끼 식사와 쌈 채소를 챙겨 먹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 곰태우 이미지 날려버린 김태우

최근 유성은과 함께한 신곡 '시간'을 발표하며 인기 몰이 중인 김태우는 28kg이나 체중을 감량해 키가 더욱 커 보일 정도. 김태우는 과거 다양한 다이어트 실패를 거울삼아 무리한 다이어트 방법보다는 건강을 생각해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하루 세끼 식사와 정해진 시간에 규칙적으로 수면을 취하는 방법을 성공 비법으로 꼽았다.

무작정 굶거나 규칙적이지 못한 식습관을 통해 진행하는 다이어트는 피부 처짐이나 탄력 저하로 이어질 수 있으며 지속적인 진행이 어렵다. 또한 체중이 많이 나가는 상태에서 몸에 맞지 않는 무리한 운동을 할 경우 관절 등에 무리가 갈 수 있으므로 삼가는 편이 좋다.

가장 좋은 방법은 규칙적인 식사를 통해 몸에서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면서 운동을 병행하는 것. 피부 탄력과 라인까지 완벽하게 관리할 수 있다.

키즈맘 노유진 기자 genie89@hankyung.com

▶'강아지 번식장' 어떻게 생각하세요?
입력 2016-06-29 17:18:00 수정 2016-06-29 17:18:00

#키즈맘 , #건강 , #수지 , #박신혜 , #그룹 구구단 미나 , #미나 , #조진웅 , #노유민 , #김태우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