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c=
피지 분비가 활발해지는 여름에는 모공 관리가 필수다. 이에 다양한 모공 기능성 화장품이 눈길을 끄는데, 천연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isoi)가 '불가리안 로즈 포어 타이트닝 토닉 에센스 대용량 리미티드 패키지'를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일명 '모공토닉'으로 불리는 '불가리안 로즈 포어 타이트닝 토닉 에센스'는 피지, 모공, 각질을 3중으로 관리해주는 제품으로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다.
최근 화학 성분에 대한 유해성 논란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있는 만큼 모공 토닉도 신중하게 골라야 하는데,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포어 타이트닝 토닉 에센스'는 자연에서 유래한 레몬, 사과, 포토의 세 가지 과일 추출물과 과일산을 사용해 오랫동안 쌓인 불필요한 각질을 자극없이 부드럽게 닦아내는 데 효과적이다. 또 식물을 발효시켜 추출한 에탄올 성분이 피부 트러블 발생 빈도를 낮추고 과다 피지를 조절해 모송 속에 노폐물이 남지 않게 도와준다.
이 제품은 지난 5월, 세계 최고 피부 과학 연구소인 독일 더마테스트 사에서 진행한 피부 임상 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Excellent'를 받아 트러블,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불가리안 로즈 포어 타이트닝 토닉 에센스 대용량 리미티드 패키지'는 기존 용량보다 2배 커졌지만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하며, 모공토닉과 함께 사용했을 때 모공 관리에 더욱 효과적인 '포어 타이트닝 프레쉬 젤 크림'과 '모공속까지 털렸다! 클렌징폼' 샘플을 함께 증정한다.
키즈맘 최주현 기자 judy@hankyung.com
▶맞춤형 보육제도, 어떻게 생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