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키즈맘, 통합 육아 사이트로 리뉴얼

입력 2016-07-16 00:00:22 수정 2016-07-16 00:00:22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똑똑한 엄마 프로젝트 ‘키즈맘’이 통합 육아 사이트로 리뉴얼됐다. 모바일에서도 손쉽게 접할 수 있는 키즈맘, 어떻게 바뀌었는지 살펴보자.


홈페이지 리뉴얼

키즈맘은 홈페이지 개편을 맞아 디자인을 새롭게 구축했다. 뉴스를 비롯해 매거진/ 이벤트/ 커뮤니티/ 서울베이비페어/ 키즈맘몰 등으로 메뉴를 세분화하고, 연령에 따라서도 0~2개월/ 13~24개월/ 25~36개월/ 3~5세/ 5세 이상 등으로 육아 카테고리를 나눠 보다 체계적으로 정보를 접할 수 있다. www.kizmom.co.kr

보기 편한 모바일웹

스마트폰으로도 쉽게 볼 수 있도록 키즈맘 사이트 모바일 버전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제 스마트폰으로도 한 눈에 육아정보를 볼 수 있다.

1. 체험단 이벤트 코너 신설
현재 진행 중인 체험단을 한눈에 쉽게 알 수 있도록 코너를 신설했다.

2. 키즈맘 모델 신청
키즈맘 모델 신청 코너를 홈페이지 내 새롭게 오픈했다. 독자들이 키즈맘 예비 모델을 직접 보고 투표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3. 베이비키즈몰 탄생
키즈맘은 7월 15일 베이비키즈몰(babykizmall.com)을 오픈했다. 육아용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4. 서울베이비페어와 통합
5월, 10월 세텍(SETEC)에서 개최되는 서울베이비페어 사전등록이 키즈맘 회원가입 만으로 가능하다.



키즈맘 통합 사이트 리뉴얼을 축하하기 위해 스타들이 축하 인사를 전했다.

정태우 아들 둘 키우는 제게는 실속 있는 정보로 가득한 키즈맘이 육아 구원투수입니다. 앞으로 유익한 내용, 좋은 정보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김재욱 아빠들이 알고 싶은 육아 꿀팁을 더욱 편하게 볼 수 있으니 아빠 노릇 제대로 할 수 있을 듯합니다. 키즈맘 번창하세요.

이윤미 엄마들의 마음을 잘 알고 항상 궁금한 소식만 전해 주는 키즈맘 뉴스가 육아 포털로 거듭난 걸 축하드립니다. 언제나 늘 응원합니다.

김가연 서울베이비페어에서 다양한 제품도 접할 수 있고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육아소식을 접할 수 있어 참 좋은 키즈맘. 승승장구하시길 바랍니다.

박광현 저 같은 초보 아빠들은 더욱 깊이 있고 믿을 수 있는 육아 정보가 절실해요. 키즈맘 잡지와 뉴스들을 통해서 항상 큰 도움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육아정보 부탁합니다. 키즈맘 파이팅!

김송 임신 때부터 키즈맘 뉴스와 함께 했어요. 지금도 아들 선이 육아용품은 서울베이비페어에서 구입하고 있답니다. 강원래 김송의 초보육아를 성공적으로 이끌어준 키즈맘에게 늘 고맙습니다.

정범균 곧 두 아이의 아빠가 되는 저는 평소 육아잡지 키즈맘을 즐겨봤었는데요, 모든 육아 정보를 이제 키즈맘 사이트에서 모바일로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니 너무 기쁩니다. 앞으로도 알찬 정보 많이 전달해 주세요.

정성호 키즈맘 홈페이지가 새로 오픈 합니다. 많이 방문해 주시고 좋은 정보 많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키즈맘 파이팅!

조향기 딸 하임이가 이만큼 크는데 필요한 육아용품과 육아정보는 서울베이비페어와 키즈맘을 통해서 얻었어요. 키즈맘 다양한 정보를 모바일로도 편하게 볼 수 있으니 저 같은 워킹맘에게는 더욱 유용할 것 같습니다. 늘 육아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가 준비된 키즈맘, 앞으로 더욱 사랑할게요.

정경미 남편과 <키즈맘> 잡지를 정독하면서 많은 육아정보를 얻고 있어요. 서울베이비페어는 임신·출산에 대한 모든 용품을 싸게 살 수 있어 예비 엄마 아빠들이라면 꼭 찾아야 할 행사랍니다.

입력 2016-07-16 00:00:22 수정 2016-07-16 00:00:22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