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의 한솔 ORT가 오는 31일까지 개정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풀세트(1~5단계) 구매 고객에게 여행용 캐리어를, 3세트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유니언잭 휴대 가방을 증정한다.
ORT(옥스포드 리딩트리)는 영국 초등학생 80%가 읽는 대표 베스트셀러로 국내에 많은 종류가 들어와 있는 상태다. 한솔 ORT의 특징은 다른 ORT가 원서를 그대로 가져온 것과 달리 우리나라 아이들에 맞춰 교재를 개발해 한솔교육의 피쉬톡(전자펜)을 활용, 생활영어 표현 등을 듣고 따라할 수 있다.
또한 엄마표 수업 뿐만 아니라 영어 전문교사와의 수업이 가능해 문자 해독능력, 읽기 유창성, 독해력을 보다 체계적으로 키울 수 있다.
한솔 ORT는 △흥미 자극 △준비 △훈련 △향상 △자연스러운 읽기 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단계별로 스토리북과 스토리카드, 리딩포트폴리오북과 핸디카드로 수업을 진행되며 부교재들은 오직 한솔 ORT에서만 제공된다. 5가지 단계를 통해 초등저학년 영어에 필요한 핵심 어휘 420가지와 문장 216가지의 학습이 가능하다.
기존에 고객이 가지고 있는 한솔 옥스포드리딩트리 또한 한솔 ORT 전문교사와의 수업이 가능하다. 문의는 한솔교육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세영 키즈맘 기자 syp89@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