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부 오거나이저를 활용하면 아이와 함께 급하게 외출해야 하는 순간에도 자동차 열쇠, 휴대폰, 지갑을 찾느라 분주할 필요가 없다. 부가부가 기존의 액세서리 포트폴리오를 업그레이드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NEW 부가부 오거나이저는 그레이 멜란지 색상으로 세련미를 발산하며 세탁이 쉬운 소재로 제작돼 부가부의 모든 스트롤러에 잘 어울린다. 뿐만 아니라 패셔너블한 패트롤 블루 색상의 안감으로 제작돼 스타일을 더했으며, 오거나이저에 장착돼 있는 스트랩을 사용하면 스타일리시한 미니 토트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까지 겸비했다.
오거나이저의 외부에는 지퍼로 닫을 수 있는 두 개의 큰 포켓이 있어서 육아에 필요한 다양한 소품 수납이 가능하며, 내부 포켓으로는 큰 앞면 포켓과 뒷면의 스냅 백 포켓이 있어 많은 양의 짐을 수납할 수 있도록 했다. 큰 앞면 포켓 내부에는 단열 처리된 보틀 홀더, 메시 포켓이 있으며 뒷면 포켓은 지퍼로 마감 처리해 귀중품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부가부 오거나이저는 견고한 벨크로 탭 기술 덕분에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해, 스트롤러의 핸들바 또는 캐리핸들 그리고 스트롤러의 시트 뒷편에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부가부에서는 신제품으로 부가부 스마트폰 홀더를 출시한다. 부가부 스마트폰 홀더를 사용하면 이동 시에도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거나, 핸즈프리로 자유롭게 통화하고, 내비게이션을 이용하는 등 언제나 스마트한 생활을 즐길 수 있다.
부가부 스마트폰 홀더는 벨크로 고리 모양의 잠금 방식을 이용해 부가부 스트롤러의 핸들바에 손쉽게 부착할 수 있는 편리한 장착 시스템으로 제작됐다. 또한 호환이 편리하고 모든 스마트폰에 손쉽게 장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탈착 또한 쉽고 편리하다. 고무재질의 충격흡수용 층이 휴대폰을 보호해 줄 뿐만 아니라 추가적인 그립을 제공해, 울퉁불퉁한 도시의 거리는 물론 거친 야외 지형에서도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부가부 스마트폰 홀더의 360도 회전 볼 조인트는 스마트폰의 스크린 방향을 자유 자재로 변경할 수 있게 하며 지도 열람, 음악 감상, 사진 촬영 등 다양한 목적으로 이 기능이 활용된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