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환절기 우리 아이 피부를 건강하게! Soothing, Moisturizing,Healthy <매거진 키즈맘>

입력 2016-09-08 09:43:00 수정 2016-09-08 09:43: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가을이 왔다. 급격한 일교차로 인해 연약한 피부는 거칠어지고 예민해지기 시작한다. 이럴 때 우리 아이 피부를 감싸줄 수딩 제품과 모이스처라이저를 소개한다.

최주현 사진 방문수(도트스튜디오)


유기농 스킨케어 에바비바 by 쁘띠엘린
1996년 아이를 위한 최고 품질의 유기농 스킨케어 제품을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설립된 에바비바. 국가 기관에서 직접 관리 감독하는 USDA(United States Department of Agriculture: 미국농무부) 인증을 획득한 최상의 원료만을 사용했으며 그 원료를 보관하고 생산하는 전 과정에서도 철저한 품질 관리로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제품만을 선보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올가을, 예민해진 우리 아이 피부를 보다 확실하게 케어할 수 있는 솔루션이 되어줄 것이다.
www.petitelinstore.com 문의 1566-3903

(왼쪽부터)
에바비바 베이비 버터
USDA 인증을 획득한 유기농 카카오씨드 버터를 함유한 밀도 높은 고보습 제품.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를 보호해준다. 50g 3만2000원.

에바비바 베이비 로션
정제수 대신 알로에 베라잎즙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며 해바라기씨 오일이 건강한 유분막을 형성해준다. 175ml 3만2000원.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다 아토베네
예민한 아기피부를 의미하는 ‘아토(ato)’와 유익하다는 뜻의 ‘베네핏(benefit)’의 합성어로 ‘예민한 아기 피부에 유익하다’는 뜻을 지닌 아토베네. 피부에 유익한 성분만을 사용해 약해진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데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브랜드다. 풍선 덩굴, 해바라기, 블루위드 성분이 합쳐진 아토베네의 핵심 성분 디펜실은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연약해진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 밤낮의 기온 차가 심해지는 가을,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www.atobene.co.kr 문의 02-852-1475

아토베네 디펜실 베이비 데일리 리프레쉬 로션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는 예민 피부용 베이비 로션으로 민감성 피부를 위한 식물성 복합성분이자 아토베네만의 핵심성분인 디펜실이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210ml 2만9000원.

제주도 고농축 산소수 35%로 아토피 피부도 OK 베베스킨
우리 아이가 사용하는 제품은 어떤 성분이 들었는지 깐깐히 체크하게 마련이다. 베베스킨은 무엇을 새롭게 첨가한다기보다 피부에 반드시 필요한 성분을 제외하고는 덜어내는 데 초점을 맞췄다. 우선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인공색소, 인공향 등 아기 피부에 문제가 될 12가지 유해 화학 첨가물을 뺐다. 대신 청정 제주의 고농도 산소수를 아낌없이 담아낸 자연 유래 화장품 브랜드. 대한아토피협회의 아토피 안심 마크를 획득해 민감한 피부를 지닌 아기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www.bebeskinkorea.com 문의 070-4786-4786

Step 1 After Sun Care
여름 내내 강렬한 자외선과 무더위로 지친 아이의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기 위해서는 최소 2단계 케어가 필요하다. 그 중 가장 먼저 해야 하는 케어는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이다. 우선 달아오른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키는 수딩 제품과 땀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세정해주는 올인원 제품을 이용할 것.

(왼쪽부터)
베베스킨 베이비 수딩 젤
여타 투명 젤과는 다르게 바르는 즉시 끈적이지 않고 촉촉하게 스며드는 화이트 수딩젤. 제주도 화산 암반수로 만들어진 산소수에 보습제와 자연 유래의 각종 오일과 셰어 버터가 첨가되어 있어 촉촉한 느낌이 오래 지속된다. 150ml 2만2700원.

베베스킨 베이비 바스 앤 샴푸
보디 클렌징과 샴푸를 동시에 겸하는 올인원 제품. 목욕 후 피부와 머릿결이 부드러워지며 유칼립투스 잎 오일을 함유해 목욕 후에도 상쾌함과 촉촉함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280ml 2만4000원.

Step 2 Moisturizing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켰으면 이제는 보습 제품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할 차례. 다만 보습 제품을 고를 때도 몇 가지 원칙은 있다. 첫째,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은 성분을 담은 제품을 고를 것. 둘째, 끈적이지 않고 부드럽게 스며드는 등 사용감이 우수할 것. 셋째, 촉촉함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제품을 고를 것.

(왼쪽부터)
베베스킨 베이비 크리미 오일
처음에는 크림 형태이지만 바르면 오일 제형으로 변하는 제품. 제주 산소수는 물론이고 제주산 동백꽃 추출물, 금은화 추출물 등이 피부에 자연의 힘을 더해준다. 150ml 2만4500원.

베베스킨 베이비 크림
민감하고 건조한 아기 피부를 위한 고보습 크림. 천연 오일과 셰어버터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150ml 3만5000원.

베베스킨 베이비 모이스처 로션
끈적임없이 부드럽게 바를 수 있는 고보습 유아용 로션. 제주 고농도 산소수가 35%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280ml 2만7500원.

조선 왕실 원자의 보습 비법 궁중비책
2009년 11월 국내 론칭 이후 베이비 스킨케어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궁중비책. 조선 왕실 원자의 보양 비법을 계승한 유아 한방 비책을 콘셉트로 원자의 첫 목욕물에 서 유래된 오지탕 한방 성분이 연약한 아기 피부 근간을 튼튼하게 해준다. 또한 궁중비책은 유해 성분을 넣지 않는 무첨가 원칙을 고수하며 스킨케어 전 제품의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하여 신생아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부가 예민해지는 가을철, 근본부터 건강한 피부를 완성해줄 것이다. http://goongsecret.com 문의 1588-7601

궁중비책 베이비 크림
오지탕과 10가지 국내산 한방 성분이 아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하고 식물성 오일과 천연 세라마이드 성분이 건조하고 거친 부위를 매끄럽게 가꿔주는 집중 보습 크림. 100ml 1만8000원.

궁중비책 베이비 로션
한방 보습 성분과 5중 보습 강화 성분으로 연약한 아기 피부를 하루종일 건강하고 촉촉하게 보호해주는 보습 로션. 210ml 2만1000원.

궁중비책 베이비 오리진 크림
조선 왕실 원자의 첫 목욕물에서 유래한 오지탕 한방수가 50% 이상 함유된 베이비 보양 크림. 해바라기씨에서 추출한 고순도 오일을 특화 공법으로 농축시킨 특허 보습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촉촉함이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도록 돕는다. 100ml 2만원.


피부 체력을 튼튼하게 길러주는 세타필 베이비
여름철 자외선에 자극받은 아이 피부에 휴식이 찾아오는 것도 잠시, 성큼 다가온 가을의 건조하고 차가운 바람 때문에 피부 건강에도 비상이 걸렸다. 특히 아이 피부는 성인보다 민감하고 연약해 주위의 온도 변화에 민감하고 체온 조절 능력이 떨어져 피부 본연의 체력을 튼튼하게 해주는 스킨케어가 필요하다.
세타필 베이비는 약 70년간 전세계 엄마들에게 사랑받아온 보습 전문 브랜드 세타필의 베이비 전용 스킨케어. 알로에베라, 쉐어버터, 캐모마일 등 식물성 원료들이 피부 체력을 튼튼하게 키워주고 세타필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저자극 보습 포뮬러가 아이 피부에 효과적으로 작용해 피부에 꼭 필요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한다.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해 신생아부터 36개월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www.cetaphil.co.kr 문의 080-904-8600

세타필 베이비 데일리 로션
건조해지기 쉬운 아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꼼꼼하게 채워주는 베이비 로션.
쉐어버터와 글리세린 등 식물성 보습 성분이 아이 피부에 필요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의 자연적인 개선을 돕는다. 기분 좋은 상쾌한 향과 부드러운 발림성, 산뜻한 사용감이 더욱 매력적인 제품. 400ml 3만원 대.

위 기사는 <매거진 키즈맘> 9월호에도 게재되었습니다.

키즈맘 판매처 http://kizmom.hankyung.com/magazine

입력 2016-09-08 09:43:00 수정 2016-09-08 09:43:00

#키즈맘 매거진 , #25-36개월 , #뷰티 , #보습 로션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