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드비팝이 베리베리스윗 넥필로우·블랭킷을 출시했다.
베리베리스윗 넥필로우·블랭킷은 오가닉 소재를 사용, 연약한 아기 피부에도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흔들림 방지를 비롯해 내구성이 돋보이는 넥필로우와 쌀쌀한 겨울철 아이를 포근하게 덮어줄 부드러운 블랭킷은 엄마들의 겨울나기 필수품.
키즈맘을 통해 베리베리스윗 넥필로우·블랭킷을 경험해본 육아맘 3인의 리뷰를 소개한다.
▲dlgu**=베리베리스윗 넥 필로우 & 베리베리스윗 블랭킷 직접 받아보니.. 실물 깡패라고 하죠? 너무 예쁘네요! 만지는 순간 보들보들한 감촉이 정말 좋아요. 100% 오가닉 코튼 면소재라 민감한 아토피 피부에도 걱정 없어요. 푹신함이 전해지나요? 어떻게 이렇게 예쁘게 만든건지 엄마들이 좋아하는 이유가 있네요. 디자인과 색상, 재질 모두 고루 갖췄어요.
토드비팝 베리베리스윗 로고가 있어서 더욱 멋스럽구요, 테두리는 2중처리된 면을 바느질로 포인트와 함께 밀림현상을 보완했어요. 모서리 부분의 태슬은 그야말로 짱이랍니다. 집에서는 아이 낮잠 이불로 사용하다가 외출 시에는 바람막이 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 완전 강추랍니다!
▲egg7**=육아용품 전문브랜드 토드비에서 너무 예쁜 아기용품이 나왔어요. 베리베리스윗 넥필로우와 블랭킷 세트! 너무나 취향저격이에요. 기존 토드비라인에서 아티스트들하고 콜라보를 통해 새로운 라인인 토드비팝이 탄생했는데요. 디자인이 정말 트렌디해서 요즘 엄마들이라면 누구나 갖고싶어할거 같아요. 토드비팝이 이번에 처음 선보인 제품이랍니다.
역시 예쁘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세련미가 넘쳤어요. 요즘은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넥필로우와 함께 아기블랭킷도 함께 준비해야 해요. 이렇게 같은 소재, 같은 색이 세트로 나오니까 함께 준비해두는게 좋겠네요. 오가닉코튼을 사용해서 아가들 피부에 안전하구요. 면 내피를 덧대어 2중으로 처리된 제품이에요. 사랑스런 우리아가 꿀잠을 위해 준비해야 할 넥필로우와 아기블랭킷! 포근한 토드비팝, 괜찮은데요!
▲gksw**=은은한 색상과 높은 품질의 토드비팝 베리베리스윗 블랭킷과 넥필로우를 육아맘인 제가 사용해 보았어요. 오가닉 코튼을 사용해 촉감이 매우 부드럽고 아토피, 알레르기에 취약한 아기 피부에도 자극 없이 안전한 프리미엄 원단이에요. 직접 만져보니 부들부들한 게 참 좋더라고요. 대나무 손수건 느낌이에요. 건강한 느낌있죠? 색상도 제가 좋아하는 인디핑크로 부드러운 색감을 자랑해요.
처음 사용하기 전에 세탁망에 넣고 그냥 편하게 빨았는데 편하고 좋더라고요. 오가닉 소재니 아이가 혹시 블랭킷에 입을 대도 걱정이 없고요. 돌아다니다가 집에 올 때쯤 되니 비가 보슬보슬 오는 거에요. 그래서 토드비팝 블랭킷으로 덮어줬는데 사계절용이라 그런지 비도 막아주고 정말 좋았어요.
김정은 키즈맘 기자 jeki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