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키즈맘과 함께 하는 연말 기부 이벤트 … 23일 단 하루! 킨더웨건 쌍둥이유모차 등 최저가의 반값

입력 2016-12-20 12:19:06 수정 2016-12-20 12:22:23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키즈맘이 운영하는 육아용품 초특가 전문샵 '베이비키즈몰'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림아이, 손오공, 모먼트오브어스, 킨더웨건, 키디모토 등의 인기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에서도 또 반값을 깎은 파격가에 장만할 수 있다.

키즈맘 특가 기부 이벤트는 23일 단 하루만 진행되며 오전 10시 오픈할 예정이다. 수량 소진시 마감.

키즈맘 쇼핑몰에서는 기부 이벤트 외에도 토드비 부스터 카시트, 코지플래닛 신생아 침대, 로드스타 i3 기내반입 휴대용 유모차, 리락쿠마 라벨프린터, 에이원 조이 스테이지스 카시트, 닥터브라운 베이비로션, 더마겔 클리닉에이크림 등을 온라인 최저가에 판매하고 있다.

www.kizmom.co.kr


◆ 베이비키즈몰 연말 기부 이벤트 참여사


<모먼트오브어스 모미·모마 목걸이 세트>

탄생석을 넣을 수 있는 미아방지 실버주얼리다. 베이비키즈몰에서 선보일 주얼리는 목걸이 세트로 부모가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다. 두 점 모두 로즈골드 도금이며 성인용은 탄생석 에메랄드를, 아이용은 탄색석으로 자수정을 사용했다.


<모먼트오브어스 첫니요정 가방장신구>

아이의 소중한 첫니를 간직할 수 있는 보관함. 이빨 부분을 열고 앙증맞은 이를 넣는 방식이다. 이가 빠지기 시작하는 아이들 선물로 제격. 이빨에 날개가 달렸으며 가방에 액세서리로 장식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이벤트에서는 옐로우 골드, 로즈 골드 두 가지 색상을 선보인다.


<손오공 소피루비 루비워치>

변신을 통해 다양한 직업 미션을 수행하며 꼬마왕자의 저주를 푸는 소피루비 캐릭터가 들어갔다. 3가지 미니게임과 애견펫 돌보기 놀이를 할 수 있다. 사진, 동영상을 촬영하고 갤러리에서 재생, 삭제도 가능하다. 시계화면 설정, 스톱워치, 알람, 모래시계, 시계공부 등의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손오공 터닝메카드 HG 에반>

터닝카(미니카)와 메카드(놀이용 카드)의 조합으로 이뤄진 카드게임 터닝메카드. 자동차모드와 로봇모드로 변신할 수 있다.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메카니멀의 모습을 실제로 구현했으며 손오공 홈페이지에서 자동차를 로봇으로 변신할 수 있는 조립방법이 자세히 안내돼 있다.


<예림아이 직소퍼즐(3종)>

고품질 인쇄로 캐릭터의 독특한 색감을 잘 표현했다. 네덜란드산 최고급 카파지로 색이 선명하고 퍼즐 조각 사이가 뜨지 않으며 A/S가 가능하다. 인기 캐릭터 시크릿쥬쥬, 애슬론 또봇, 콩순이 3종이 이번 행사에 나올 예정이다. 퍼즐과 같은 크기의 대형 브로마이드가 들어있어 아이들이 쉽게 비교하며 퍼즐을 맞출 수 있다.100조각.



<키디모토 스쿠터 유 줌>

지난 2015년 영국왕실에서 수여하는 국제영국여왕상인 퀸즈어워드를 수상한 브랜드 키디모토의 유아용 스쿠터다. 최대 하중 20kg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건전지 없이 자체원동력으로 발광하는 LED발광바퀴가 있으며 손잡이를 접을 수 있어 휴대가 가능하다. 3단계 높이조절이 가능해 아이의 성장단계에 맞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킨더웨건 쌍둥이 유모차 HOP>
세로형 일자 타입으로 1인용 유모차 만큼의 간편함과 2초 이지폴딩, 우수한 핸들링을 자
랑한다. 9.75kg의 휴대용 유모차급 경량. 앞좌석 흔들림을 방지하는 발받침대와 고강도 플라스틱 소재를 적용한 안전바가 있으며 초대형 장바구니가 유모차 아래에 설치돼 짐이 많은 겨울 외출도 부담이 없다. 색상은 블랙.

키즈맘 베이비키즈몰 연말 기부 이벤트는 참여업체들의 후원품으로 구성됐으며 수익금 전액은 한사랑장애영아원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hankyung.com
입력 2016-12-20 12:19:06 수정 2016-12-20 12:22:23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