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키즈맘 서포터즈 '키울' 4기를 위한 첫번째 혜택

입력 2017-02-07 21:15:47 수정 2017-02-09 10:42:33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키즈맘 서포터즈 '키울' 4기 발대식이 7일 명동 롯데L7호텔 2층 빌라드샬롯에서 진행됐다.

'키울'은 키즈맘을 대표하는 공식 서포터즈다. 키울 4기는 앞으로 6개월 간 온·오프라인을 통해 육아잡지인 <매거진 키즈맘>, 서울베이비페어, 그 외에도 각종 키즈맘 행사(플리마켓, 책바자회 등)를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이날 키즈맘은 새로 맞는 '키울' 네 번째 기수를 위해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 아이를 위한 육아용품 외에도 엄마들에게 필요한 아이템들이 다양하게 구성돼 호평을 받았다.


◆ 키울 4기 발대식 선물

- 레페레 오일 식초
레페레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식초로 구성된 10만원 상당의 고급스러운 선물세트. 이탈리아 최고 올리브 산지인 풀리아주에서 생산됐다. 루콜라를 갈아 놓은 듯한 신선한 맛, 아몬드의 고소한 맛, 호두의 쌉싸름한 맛, 살짝 매콤한 맛 등 네 가지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 메디블레스 바이탈베리어 로션
LCB가 함유된 고보습로션으로 피부유해 인자로부터 피부 자극과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 효과를 지녔다. 세안 또는 목욕 후 얼굴과 전신에 사용하며, 건조한 부위에 골고루 펴발라 흡수시키면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 신일산업 진공 유리컵 믹서기
진공 상태에서 갈아 신선함과 영양소를 그대로 담을 수 있다. 진공 처리할 수 있는 뚜껑과 진공 펌프를 채용해 믹서컵 내부 공기를 차단한다. 작동법이 간편하며 부드럽게 믹서되고 거품 발생이 억제돼 목넘김이 부드럽다. 티타늄 칼날을 적용해 위생적이며 강력하다.

- 셀퓨전씨 스킨 블레미쉬 밤
셀퓨전씨의 스킨 블레미쉬 밤은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는 민감성 피부용 비비크림이다. 마이크로 입자 기술을 통해 어떤 피부톤에도 본연의 피부 색상에 적합한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어 환하고 고른 톤의 피부를 연출한다.

- 르크루제 프렙볼 4종 세트
90년 전통의 프랑스 명품 브랜드 르쿠르제의 주방 용기다. 쿨민트, 코스탈블루, 파우더핑크, 카시스 컬러 4종이 있다. 실리콘 재질로 가벼워 아이가 던져도 깨질 염려가 없고, 이유식 시작할 때 사용하기 좋다. 열에 강하며 전자레인지, 오븐, 식기세척기 등에 사용 가능하다.

- 타파웨어 타피 빨대컵
봄에 어울리는 초록색 빨대컵으로 외출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양쪽에 손잡이가 있어 아이 스스로 잡고 물을 마시는 연습을 할 수 있다. 커버를 닫으면 물이 새지 않아 가방 속에 넣어 다니기에 용이하다. 모든 부품을 분리, 세척할 수 있기 때문에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고, 빨대 브러쉬가 포함돼 빨대 안쪽까지 세척이 가능하다.

- 부즈펌 진짜진짜 재밌는 공룡 그림책 완전판
공룡의 특징을 강조한 인상적인 일러스트가 생동감 넘치는 공룡 움직임까지 표현했다. 단순히 공룡의 특징을 정리하는 수준을 넘어 공룡의 탄생과 멸종, 진화과정, 연구 역사까지 다뤘다.

- 킨더스펠 스카프빕
부드러운 오가닉 코튼을 안감으로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똑딱이 버튼으로 착용 및 사이즈 조절이 편리하다. 환절기 및 외출 시 아이의 보온성과 활동성을 모두 고려해 실용적이며 스타일리시하다.

- 베네피트 브로우 펜슬
베네피트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은 세밀한 펜슬 팁을 사용해 눈썹을 한올 한올 그려넣듯 터치하면 자연스러운 눈썹을 그릴 수 있다. 제품 뒤에 내장된 브러쉬로 블렌딩해 주기만 하면 전문가에게 스타일링 받은 듯한 섬세하고 선명한 눈썹이 연출된다. 12시간 지속력과 워터프루프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 한독 컬처렐 키즈패킷
엄마와 아이가 함께 먹는 안전한 유산균 한독 컬처렐은 장 건강과 배변 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락토바실러스GG(LGG) 유산균을 단일균주로 100% 함유했다. 하루 하나면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일일 기준치를 섭취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에게 좋다.

- 올빚 발효스파 핸드트리트먼트 세트
엄마의 손을 아름답게 가꾸어주는 핸드·네일 크림이다. 야생화 발효 추출물로 보습, 주름 개선, 미백 기능까지 모두 갖췄다. 쉐어버터를 함유해 수분 손실을 최소화했고 손톱까지 건강하고 윤기있게 가꿔준다.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다. 고급스럽고 우아한 로즈향과 은은하고 싱그러운 그린티 2가지 향으로 구성돼 있다.

- 복음자리 아기랑 소곤소곤 쌀과자, 스무디
감귤하트 쌀과자 2개, 초코별 쌀과자 2개, 치즈링 쌀과자 2개, 딸기&베리 스무디 1개, 사과&당근 스무디 1개, 배 스무디 1개로 구성된 복음자리 유아간식 브랜드 '아기랑 소곤소곤' 간식 세트. 쌀과자 3종은 무농약 현미에 영양 가득한 쌀눈가루가 담겨 있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간식이며, 스무디는 일반 현미보다 쌀눈 크기가 4.3배 큰 거대 배아미를 원재료로 사용하여 영양의 균형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12개월 유아부터 섭취 가능하다.

- 제리스베이비, 아로마티카
제리스베이비 하이알루 아토크림은 여린 아기 피부를 위해 합성향,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자극이 없는 무향 유기농 크림이다. 아로마티카 샴푸 4종 샘플러는 화해 2015 뷰티어워드 1,2위 제품으로 유명하다. 두피 스트레스를 완화시켜 주는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지성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티트리 퓨리파잉 샴푸, 손상모 관리에 효과적인 아르간 리페어링 샴푸, 인삼의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 진생 볼륨 샴푸로 구성돼 있다.

- 토드비 넥필로우
베리베리스윗 넥필로우는 충전재로 고급방울 솜을 사용해 세탁 후 뭉침현상이 없다. 오가닉 소재를 사용해 연약한 아기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다. 흔들림 방지 기능이 있으며 내구성이 뛰어나다.

- 이롬 황성주두유 & 라이스밀크
이롬 황성주 생식은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아 안정성을 확보했고 생산부터 유통까지 모든 과정의 식품 안전을 보증하는 HACCP인증을 획득했다. 라이스밀크는 쌀눈과 국산 쌀 추출액을 주원료로 한다. 110kcal로 저칼로리에 영양은 풍부해 다이어트 식품으로 좋다.

- 핑크라이닝 런치백
영국 감성의 유니크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핑크라이닝의 유아용 가방. 깜찍한 디자인에 아플리케 자수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아이들이 사용하기 좋도록 생활방수 소재를 적용해 물티슈로 간편하게 닦아낼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 베베스킨 섬유세제, 섬유유연제
국제 특허 기술을 받은 청정 제주의 산소수를 넣어 만든 고농축 베이비 세제와 섬유유연제다. 석유계 게면활성제, 파라벤, 형광증백제, 인공색소, 인산염 등을 넣지 않은, 인체 무해한 친환경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엔젤비닷 유아 내의
엔젤비닷의 유아내의로 큼직하고 귀여운 동물 패턴이 인상적이다. 세련된 룩을 선보이고 싶어하는 엄마들 사이에서 데일리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사랑받고 있다.

- 깨끗한나라 베이비케어 물티슈
공인안전성테스트 3종(피부자극테스트, 경구독성테스트, 안점막자극테스트)을 거쳐 안전성을 강화했다. 10단계 정제수를 적용했으며 엠보싱원단이 우수한 닦임성을 보증한다. 히알루론산과 바오밥나무씨오일, 에버라스팅추출물을 함유해 아기피부에 보습을 준다.

- 코코몽 뮤지컬 티켓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hankyung.com
입력 2017-02-07 21:15:47 수정 2017-02-09 10:42:33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